[세일즈 프로모션] LG DMB폰 sp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환경분석
2. 컨셉 수립
3. SP 전개 계획
4. 참고 자료


본문내용
1. 시장환경분석
1) 수요동향
2) 시장점유율
3) 상품경쟁분석

① 삼성

▶ 현 시장상황 1위
▶ 고가격 고품질 , 고급화된 이미지
▶ 뛰어난 기술력
▶ 소비자들의 신뢰
▶ 톱모델을 기용한 광고

4) SWOT 분석

5) 광고분석

‘T맨‘이라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어디서나
TV시청이
가능하다는
내용으로
이루어짐 

☞ LG DMB폰의 문제점과 기회검토

▶ 문제점
- 후발주자
- 기술력 부족
- 부정적인 소비자의 인식


▶ 기회
- 월드컵 :
세계에 LG DMB기술을 알릴 수 있는 기회

참고문헌
▶ 네이버
www.naver.com
▶ LG 텔레콤 공식 홈페이지
www.lgtelecom.com
▶ 싸이언 홈페이지
www.cyon.co.kr
▶ 삼성 애니콜랜드 홈페이지
www.anyland.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폰 사용자들은 스마트 폰에 집중하게 된다. 국낸 휴대폰 점유율 1위를 달리던 삼성은 아이폰의 등장으로 위기에 몰리게 된다. 하지만 곧 옴니아를 출시하였고, 아이폰이 국내에 유통하는데 맞추어 옴니아2를 출시한다.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엄청난 열풍을 일으켰던 아이폰은 국내에서 옴니아2와 경쟁하게 된다. 옴니아는 한국형 스마트폰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국내 사용자의 특성에 맞게 출시되었다. 기존에 휴대폰에서 사용하던 방식과 DMB, 영상통화,

  • [경영학] LG전자 분석 -삼성전자 비교
  • LG전자 년도별 주요 지표 20삼성전자 SWOT 분석 - 21LG전자 SWOT 분석 22이동통신 기술 세대별 비교 - 38Ⅰ. 서론 2007년 현재 글로벌 휴대폰 시장은 다섯 개 대기업에 의해 움직이고 있다. 특히 노키아, 모토로라, 삼성전자 등 상위 세 업체의 시장 지배력은 매년 급속히 커지고 있는 중이다. 2000년대 초반 50% 수준에 머무르던 `빅3의 점유율 합계

  •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 광고 매체 조사- 목차 -인쇄매체 - 신문 인쇄매체 - 잡지 전파매체 - TV 전파매체 - 라디오 뉴미디어매체 - 케이블TV 뉴미디어매체 - 위성방송 뉴미디어매체 - 인터넷 뉴미디어매체 - DMB 뉴미디어매체 - IPTV DM매체 POP매체 옥외매체 야외매체 교통매체 - 버스 교통매체 - 택시 교통매체 - 지하철 SP매체대인매체 기타매체 소감문 인쇄매체 - 신문Ⅰ. 개념특정 또는 불특정한 사람들에게 시사에 관한 뉴스를 비롯한 정보 지식 오락 광고 등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LG전자(주)로 분할2003.01.27 동기, 비동기 겸용 IMT․2000폰 세계 첫 개발2003.07.24 국내 최초 홈 네트워크 상용화2003.09.25 세계 최대 PDP 2기 라인 구축2004.03.04 LG 전자, 5세대 디지털 TV수신 칩 개발2004.05.06 LG 전자, 허치슨사에 3G단말기 300만대 공급2004.06.10 LG 전자, XGA급 Single Scan 구동기술 세계최초 상용화2004.07.22 LG 전자 차세대 DTV 전송기술(EVSB), 미 ATSC 표준 채택2004.11.16 LG 전자, 세계 최초 지상파 DMB폰 개발Ⅱ. LG전자의 핵심사업군1.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한국, 일본의 모바일 커머스 유형, 수익모델, 성공사례 및 성공요인
  • DMB)폰의 본격적인 보급은 휴대 전화형 네비게이션 시장의 급성장을 불러 일으켰다. SK텔레콤의 ‘네이트 드라이브’ 서비스 는 2005년말 현재 46만명의 고객을 확보했다. 또한 KTF의 ‘케이 웨이즈(K - ways)’ 길안내 서비스 개발협력업 체인 포인트아이의 경우 최근 들어 월 1만 명씩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다. 2006년 5월 현재 가입자수는 11만 명이며, 2005년 12월 서비스를 개시한 LG 텔레콤의 ‘이즈 드라이브(EZ Drive)’의 경우 가입자수가 3200명으로 가입자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