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ales promotion)와 EV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3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변화하는시대의 S.P영역


2. SP와 EVENT의 정의


3. TOTAL S.C


4. PROMOTION 전개방안


5. PROMOTION 기획입안 예서
사례연구에 따른 기획입안 전개방법
기획서 작성 길잡이(예)
본문내용
일반적으로 Sales Promotion의 해석에 관해서는, 두 가지의 정의가 있다. 작게는 “소비자의
구매 및 판매업자의 판매효율을 자극하기 때문에, 판매와 광고를 보충하여, 더욱 그것들을
보다 효과적이도록 하는 것으로써, 맨투맨 판매, Publicity 이외의 제 활동을 말한다“ 라고
하며, 예컨데 진열, 전시회, 실연, 기타 비 반복적인 판매효력을 들 수 있다.

또 넓게는 상기의 “맨투맨판매, 광고 및 Publicity를 일괄하여 모든 활동을 포함한다“ 라고
되어 있다. 현재, Sales Promotion은 판매활동을 적극화하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가 미쳤지.. 이런자룔 다운받고..-.-;;
    정말 양심없다..어찌 이런자룔 돈을 받냐??
    그냥 옛날 책 한두장 타이핑한것밖에 없는데... 정말 심했다..
    어휴~ 돈아까워`
  • rs***
    (2006.03.09 12:21:30)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캔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와 상품을 연결시키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다. 실행 방안 :소비자들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캔커피를 구매하는 시점에 제품의 로고를 노출시킨다. 캔 맥스웰 하우스가 진열되어 있는 냉장고나 온장고의 문 손잡이 쪽에 맥스웰 하우스의 로고 스티커를 부착, 노출 시킴으로써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할 수도 있고, 제품 패키지의 변화를 인지시킬 수도 있다.스티커 샘플(3) Event랩핑버스 운행랩핑버스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교통 광고 매체

  • [마케팅기획안] 휴대폰케이스 마케팅기획안
  • event10 5 5 5 5 5라디오잡지PPLevent예산 수립예산선정단위 / 천 만원3월 출시Logo예산 수립¼ 분기 50%의 인지도 상승을 목표(main target 층의 80% 를 목표)라디오 와 잡지 매체를 적극적으로 활용명동 등에서 이벤트 개최( 핸드폰 개성 콘테스트)Logo예산 수립2/4 분기 PPL 을 통해서 동기 유발제품의 기능을 적극적으로 PRLogo예산 수립¾ 분기 < 제품 구매 촉진>지속적인 이벤트 개최Logo예산 수립4/4 분기 < 제품 인지

  • [마케팅원론] 판매촉진이벤트 - 판매촉진 이벤트의 정의와 유형, 전개방법, 백화점 판촉이벤트
  • 와 소비자들 간에 매우 민감하게 교감하며 영업활동을 한다는 것이다. 일반 기업의 마케팅 활동이 4P(product, price, Promotion)에 좌우된다면 백화점은 지역과의 교감, 인근지역의 거리와 시장규모, 지역거주자 수, 집객능력과 인적서비스, 생활문화의 교감여부가 백화점 마케팅 활동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지역밀착형 백화점이 지역의 고객만족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매출도 증가하는 동시 선호도가 높은 것이다.그러므로 백화점이벤트는 새로운

  • 이벤트에 대해서
  • 와 판매촉진 이벤트, 공공성 이벤트로 나누어 볼 수 있게 된다. PR이벤트는 공공기관, 사회단체, 기업, 개인이 목표대상의 이해도를 증진시키기 위해 개최하는 이벤트를 말하며 강연회, 기업의 스폰서쉽, 정치 이벤트 등 주로 홍보차원에서 행해지는 각종 이벤트가 여기에 속한다. 판매 촉진 이벤트는 기업이 생산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증진시키기 위한 이벤트이다. 이의 종류에는 sampling, premium, consumer promotion, sales event 등이 있다. 공공성 이

  • [판매촉진이벤트] 판매촉진 이벤트의 정의와 유형, 전개방법, 백화점 판촉이벤트
  • 와 소비자들 간에 매우 민감하게 교감하며 영업활동을 한다는 것이다. 일반 기업의 마케팅 활동이 4P(product, price, Promotion)에 좌우된다면 백화점은 지역과의 교감, 인근지역의 거리와 시장규모, 지역거주자 수, 집객능력과 인적서비스, 생활문화의 교감여부가 백화점 마케팅 활동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지역밀착형 백화점이 지역의 고객만족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매출도 증가하는 동시 선호도가 높은 것이다.그러므로 백화점이벤트는 새로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