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LG전자 엑스노트 X-NOTE sp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
1. 경쟁상황 분석
2. 사회상황 분석
3.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소비자 분석
5. SWOT 분석
6. SP 전략
7. Event 전략
- 본문내용
-
- 머 릿 말 -
현재 노트북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고 또 주연 테크와 같이 후발 주자들이 점점 X-Note를 위협하고 있다.
시장 조사와 현재 노트북 주 소비자층을 조사하고 그에 맞게 구상.
X-Note는 획기적이고 지속적인 SP 활동을 통해 기존의 매출보다 20% 상승 효과를 기대함과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상승 효과 달성을 목표로 한다.
- X-Note는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한다.
“노트북 값 하락에 데스크톱 점유율 하락”
– 2006. 02. 21 프라임경제
- 참고문헌
-
1. http://www.naver.com/ - 네이버
2. http://www.lge.co.kr/ - LG전자 홈페이지
3. http://www.pbj.co.kr/ - 프라임 경제
4. http://www.kait.or.kr/ - 한국 정보통신 산업협회
5. http://www.dt.co.kr/ - 디지털 타임즈
6. http://www.ddaily.co.kr/ - 디지털 데일리
7. http://www.fntimes.com/ - 한국금융 신문
8. http://www.bestcite.com/kr/ - 베스트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