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카스 sp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duct Analysis
2. Competitor Analysis
3. Consumer Analysis
4. S.W.O.T Analysis
5. To Win Suggestion
- 본문내용
-
Competitor Analysis
단연, 하이트!!!
93’ “깨끗한 맥주”라는 컨셉을 가지고
단일브랜드로 출시
이후 9년만에 100억병 돌파 및
13년째 매출 최상위 랭크
2004년 58%의 경이적 점유율!
수입맥주의 수입이 증가하는 추세.
그러나 소비의 제한적 요소들 (가격, 종류의 과다, 소비장소 등)로
국내 시장형성이 미흡. - 05년 맥주시장 동향 -
그렇다면
Mission은
하이트를 잡아라!!
소비자를 관찰했습니다.
20대는 명백히 cass의 충성고객입니다.
.
.
Strength:
1. 상표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 새 디자인은
젊음의 무한한 성장과 힘을 상징
2 .충북 청원공장이 세계 최대맥주 회사인
인베브가 선정하는 2005년도 아시아지역
품질대상 품질관리 부문 1위 차지
3. 지난해 10월 생맥주 시장 점유율 46.2%를
기록해 생맥주 시장 1위를 달성
4. 우리나라 맥주 사상 최단 기간인 출시
37일 만에 2000만병 판매 돌파, 출시
2년만에 10억병을 돌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