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광고기획안-신라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5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라면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점하고 있는 신라면의 사발면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신라면브랜드파워를 통해 사발면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굳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안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사발면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하여 가장 친근한 커뮤니케이션 테마를 도출하여 TV 및 인터넷 매체전략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현재 신라면의 상황은?
2. 성공한 캠페인 사례
3. 고객과 제품과의 관계
4.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테마
5. 커뮤니케이션 전략
6. SP전략
- 본문내용
-
성공한 캠페인 사례
고향의 맛 다시다
한국지형에 강하다 애니콜
마음을 나누어죠 精 오리온 초코파이
젊음 지킬것은 지킨다. 박카스
가슴이 따뜻한 사람과 만나고 싶다. 맥심
또하나의 가족 삼성전자
==> 제품의 속성을 통하여 제품에 의미부여, 철학을 심어주었다
정답을 찾기 위한 몇 가지 상황들…
1. 친구들과 어울리다가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사발면
2. 겜방에서 게임하다가 출출할때 먹을 수 있는 사발면
3.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빨리 먹을 수 있는 사발면
4. 늦은밤,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집에가는 도중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사발면
5. 집에 아무도 없을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사발면
6.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른 사발면
7. 고민없이 선택하여 먹어도 후회가 없는 사발면
8. 기왕이면 믿을 수 있어야….
==> NEW COMMUNICATION THEME
“ 든든한 친구 , 辛라면 큰사발 ”
<중 략>
* 광고기획안 특성상 다수의 이미지 화일 및 설문조사내용, 광고기획안 등을 수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