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학생 고객 창출을 위한TGIF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논문주제: 대학생 고객창출을 위한 TGIF의 마케팅 전략
주력 연구 업체: T.G.I Fridays
주력 분석 대상: 20~24세의 젊은 대학생 층
주요내용: 현TGIF의 문제점지시와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서 다시 선두가 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논문작성기간: 2006년 4월 29일 (토) ~ 2006년 6월 3일 (토) 총 5주
논문 작성 방법
TGIF의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서울시내 대학생 261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1:1 인터뷰
관련서적과 이미 기출판된 논문자료, 포털사이트의 검색엔진 활용
논문 진행 순서
논문 주제 선정
논문 개요 작성
주력 연구 업체 담당자와의 인터뷰, target customer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인터뷰 진행
인터뷰와 통계자료 분석
관련자료 수집 (이미지, 통계자료, 기 출판된 논문자료…등)
본 논문 작성
8. 논문참가자: 총 5명
- 본문내용
-
서론
FR 그리고 대학생(1)
* 대학생
주머니는 가볍지만 유행에 민감하여 할인 카드를 신분증이상의 중요한 도구로 사용
할인카드의 주 사용목적
- 영화관 2,000원 할인 & 패밀리 레스토랑 20%할인
FR 그리고 대학생(2)
* 대학생이 선호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그래프>
본론 1. FR에 대한 현재대학생들의 생각
1) 대학생들의 FR방문 횟수
2) 대학생들의 주 방문시간
3) FR 방문 인원수
4) FR에서 받고 싶은 혜택
5) 메뉴선택시 중요시 여기는 것
<그래프>
본론 2. TGIF가 대학생 고객들에게외면당한 이유
1) 차별적인 메뉴가 없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