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리바이스 청바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9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제품 분석
4. 소비자 분석
Ⅱ. SWOT 분석
1. 강점 (Strong)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en)
Ⅲ. 전략/Concept
1. Communication 목표
2. Target / Profile
3. 광고목적
4. Concept
5. Creative 전략
6. 기대반응
- 본문내용
-
강 점 (SWOT 분석)
⊙ 고품질과 다양한 제품 (디자인, 색감등)
⊙ 국내 브랜드 파워 1위
⊙ 역사가 깊고 전통적 기업
청바지 시장에서의 확고한 위치
약 점 (SWOT 분석)
⊙ 고가의 가격
⊙ Old Image
리바이스의 가치성 부여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