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1-1 연구 배경
1-2 연구 목적
Ⅱ 리바이스 기업의 개관
1-1 리바이스의 연혁
1-2 리바이스 브랜드 특징
1-3 리바이스 제품 소개
1-4 리바이스 코리아
Ⅲ 마케팅 분석
1-1 SWOT 분석
1-2 STP 전략
1-3 4P 전략
Ⅳ 리바이스의 전략
1-1 성공요인
현지화, 광고, 이미지 마케팅
1-2 실패요인
의사결정, 상품 이미지
Ⅴ 경쟁사 분석
1-1 TOMMY HILFIGER
1-2 GUESS
Ⅵ 연구 결과 및 시사점
Ⅶ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1-1 연구배경
▶ 의류산업은 미래의 첨단 고부가가치화로 국가의 중추적 분야에 위치
▶ 세계가 글로벌화 되고, 물품의 거래범위가 넓어짐으로써
소비자들은 구매의 범위를 국내가 아닌 해외로도 확장하였다.
▶ 해외브랜드의 상품 모델과 사이즈가 조금씩 다르다는 점을 인지
▶ 제품생산의 글로벌화와 다국적화
▶ 다국적 기업의 형태를 띠고 있는 국제적 브랜드의 청바지 회사인
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
1-2 연구목적
▶ 역사, 연혁 , 탄생계기
▶ 브랜드 소개, 리바이스 코리아
▶ SWOT, STP, 4P
▶ 성공전략과 실패요인
▶ 광고, 이미지 마케팅을 통한 마케팅 전략
▶ 경쟁사(TOMMY HILFIGER, GUESS)
구리 리벳
▶ 포켓 터짐 방지 목적
▶ 구리 리벳 부착 공정→특허 획득→생산
두 마리의 말이 새겨진 패치
▶ 제품 내구성과 강도 상징
(1886)
아치 모양의 박음질
▶ 리바이스 트레이드 마크
▶ LS&CO가 제작 이후
꾸준히 장식. (1873~)
레드 탭
▶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 목적
▶ 오른쪽 뒷주머니에 부착
(193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