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리바이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STP전략

3.4P분석

4.SWOT분석

5.광고분석

6.광고효과분석

7.재제작 고려
본문내용
회사소개
전 세계에 걸친 브랜드
리바이스 산하 3개의 브랜드
6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광고분석

광고목표
-지난 시즌의 HUG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현실에서 경험하기 힘든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무브먼트를 보여줌
-디자인, 컬러, 워싱 등 더 다양해진 엔지니어드진의 무브먼트 표현
-아틀란티스라는 물의 도시, 신비한 섬 이미지에 따라 진 워싱강조.

광고전술
-여전히 “Free to move"의 이미지에 맞게 자유로움 움직임을 부각
-엔지니어드진과 티셔츠도 함께 광고 효과를 누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모바일 싸이월드의 효과적인 광고 제작 방안
  • 광고가 되어버린 것 같아서 아쉽다. 4. 개선 광고의 목표위에서 비판한 모바일 싸이월드 광고는 수용자의 시선을 끌어 모을 수 있는 힘을 가진 광고였지만, 빠른 시간 안에 수용자에게 광고내용을 전달해야 하는 의무는 잘 수행해 내지 못했다. 위에서 비판했던 내용을 수렴하여 개선된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이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하려는 내용이 수용자가 빠른 시간 내에 받아들이기 쉽게 제작 되어야 한다.짧은 시간 동안 수용자의

  • [광고학] 포스트모더니즘 광고분석
  • 광고는 전통적 광고와는 달리 포스트모더니즘이라는 새로운 표현기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구실을 찾게 되었다. 이에 포스트모더니즘 광고가 왜 등장하게 되었는지 알아보고자한다.1)생산자적 측면-요즘의 광고 환경은 매우 복잡하고 경쟁 제품의 수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또한 각 상품의 질이 거의 균등한 상태이므로 광고에서의 차별화 전략이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실례로 세계적 다국적 기업이었던 벤츠나 아이

  • [브랜드] 브랜드의 구분, 기능, 역할, 중요성과 브랜드 관리, 브랜드 체계 및 브랜드 전략 방안 분석
  • 광고연구 제49호.◇ 김정구 (1998) / 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 / 광고학연구 제9권1호.◇ 김주호 (1997) / 소비자관점의 브랜드 파워 / Marketing Communication Review, Summer / 금강기획.◇ 신권철 (2002) / 브랜드 개성의 차원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정강옥, 장대련, 장동련 (2002) / 브랜드명과 심볼의 불일치성 / 제품 지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에 대한 소비자반응 연구 / 소비자학연구 제13권 제4호.◇ 한국무역협회 (19

  • [브랜드자산, 브랜드가치] 브랜드자산의 정의, 특징과 브랜드자산의 중요성 및 브랜드자산의 종류 고찰(나이키 사례)
  • 전략과 광고가 잘 융화되어 상승작용을 일으키는 좋은 사례들을 많이 보게 되기를 기대해 본다. 참고문헌김정현(2002), 브랜드 자산관리 매뉴얼, 금강연구총서, 금강기획 마케팅전략연구소김유경(2000),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제49호김주호(1999), 브랜드 자산 측정에 대한 실증연구 및 광고가 브랜드 자산 구축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광고학연구, 제16권1호문동진(1999),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 [광고 캠페인 전략] 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광고
  • 광고 캠페인 전략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광고Ⅰ. 서론오늘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투자와 연구는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은 여전히 어려운 과제이다. 그렇다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 목표(판매촉진, 기업이미지 제고 등)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행해지는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