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리바이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STP전략
3.4P분석
4.SWOT분석
5.광고분석
6.광고효과분석
7.재제작 고려
- 본문내용
-
회사소개
전 세계에 걸친 브랜드
리바이스 산하 3개의 브랜드
6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광고분석
광고목표
-지난 시즌의 HUG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현실에서 경험하기 힘든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무브먼트를 보여줌
-디자인, 컬러, 워싱 등 더 다양해진 엔지니어드진의 무브먼트 표현
-아틀란티스라는 물의 도시, 신비한 섬 이미지에 따라 진 워싱강조.
광고전술
-여전히 “Free to move"의 이미지에 맞게 자유로움 움직임을 부각
-엔지니어드진과 티셔츠도 함께 광고 효과를 누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