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X 마케팅 분석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주제선정 이유
Ⅱ. 기존의 KTX 마케팅 분석
Ⅲ. 주요마케팅 이슈
Ⅳ. 문제해결을 위한 전략
Ⅴ. Epilogue
- 본문내용
-
KTX의 개통으로 지방의 고객들도 서울에 있는 백화점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서울역 롯데마트 지점은 ‘전국구점’이라 불리 우고 있습니다. 전체 매출의
약 15%를 지방 고객이 책임지고 있어서 입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서울역점은
고객에게 KTX 30% 할인권을 주는 행사로 지방 고객 공략에 나섰습니다.
고객들은 백화점 상품권보다 KTX 할인권을 더 많인 선택 한다고 합니다. 서울역에서 강남을 잇는 401번 버스는 서울 강남에 쇼핑 온 ‘KTX 상경족(上京族)’이 자주 이용하는 노선이 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