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컨디션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이유·········································· 1
Ⅰ. 출시배경·········································· 1
Ⅱ. 마케팅 전략······································· 3
Ⅲ. 광고매체 전략···································· 7
Ⅳ. 컨디션의 마케팅 전략 평가····················· 11
참 고 문 헌········································ 11
- 본문내용
-
☞ 주제선정이유
컨디션이라는 제품은 현재 우리나라 숙취해소 음료 시장의 85%를 장악하고 있는 스테디 히트 상품이다. 한 소비자단체의 조사에 의하면 컨디션의 이미지 및 점유율, 만족률등 모든 부분에서 1위에 올랐고, 전체 드링크류 제품 중에서도 박카스, 영비천 다음으로 3위에 올랐었다. 올해로 탄생한지 10여년 정도밖에 안된 컨디션이 이처럼 성공적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장악할수 있었는 배경을 우리는 매우 흥미롭게 지켜보게 되었다. 180ml의 작은 병에 담긴 달콤한 액체.. 그리고 티비광고에 나오는 윤다훈의 웃는 모습.. 과연 어떠한 제품인지 알아보는 것이, 마케팅에 대해 보다 쉽게 접근하는 방법이라 생각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