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디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설명
선정이유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STP전략
마케팅믹스(4p)전략
발전방향 및 결론
- 본문내용
-
제품설명
CJ 컨디션은 1992년 출시이래 15년간 단 한번도 1위
를 내어 준 적이 없는 대한민국 숙취해소음료의 대명사
(시장점유율 70%)
◎ 숙취 후 두통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아세트알데하이다 분해를 촉진해
보다빠르게 숙취에서 벗어나게하는
탁월한 효능
◎ 임상 연구결과 숙취해소에 효과가 높은
글루타치온 및 ADH를 강화한
NEW ADH성분을 참가한 새로운 제품
컨디션파워 탄생
선정이유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두주불사'형 애주가들은 옛날보다 많이 줄었지만, 아무리 시대가 바뀌어도 피해갈 수 없는 술자리는 종종 있는 법.
◎ 컨디션은 1992년 출시된 이후 15년간 한 번도 1위 자리
를 내준 적이 없음
◎ 한국경제신문의 설문조사 결과
전체의 57.0%가 숙취 해소제하면
컨디션을 떠올린다고 응답
◎ 컨디션이 타 제품을 압도하고
시장을 점령하고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