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제일제당의 컨디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일제당 소개
제품개발
진입 초기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성과
경쟁사들의 반응
제일제당의 대응
- 본문내용
-
제품 개요
컨디션-F 는 미배아(쌀눈)에서 추출한 천연엑기스인 구루메(Glumate)와 버섯에서 추출한 샴피니언(Champignon) 엑기스를 주성분으로한 숙취해소음료.
작용 기전
알코올의 흡수를 억제, 알코올 대사 촉진
간세포 보호
음주 후의 술, 음식냄새 제거
장내 유해 성분의 생성 억제
신장 보호 작용
위장점막을 도포함으로써 위장점막손상을 방지, 위장 보호
이외에도 알코올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즉, 맥박수 증가, 충혈, 어지러움, 구토 등의 숙취증상을 현저히 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