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2006년 SKT 월드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동통신산업의 특성
2. SK 소개 및 연혁, 경영이념
3. SKT SWOT분석
4. SK 內 연령별 성별 지각도 및 시장세분화
5. TTL 이란?
6. TTL 등장 배경
7. TTL 고객의 성향 및 마케팅전략
8. TTL의 성과
9. TTL 고객층의 월드컵에 대한 욕구분석
10. TTL 고객층을 공략한 월드컵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5. TTL이란?
1997년 7월에 탄생한 TTL은 19세에서 24세의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로써 이러한 타겟층의 문화를 대변하고자 하는 일종의 컬쳐브랜드이다.
TTL은 “Time to Love” , “ Twenties Life” , “ That’s The Life” 등의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세그멘트 마케팅을 국내 이동통신 업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인 TTL은 TTL 고객에게 TTL Card 제공 및 TTL Zone과 TTL Street운영하는 등 멤버쉽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