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2006년 SKT 월드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이동통신산업의 특성

2. SK 소개 및 연혁, 경영이념

3. SKT SWOT분석

4. SK 內 연령별 성별 지각도 및 시장세분화

5. TTL 이란?

6. TTL 등장 배경

7. TTL 고객의 성향 및 마케팅전략

8. TTL의 성과

9. TTL 고객층의 월드컵에 대한 욕구분석

10. TTL 고객층을 공략한 월드컵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5. TTL이란?

1997년 7월에 탄생한 TTL은 19세에서 24세의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로써 이러한 타겟층의 문화를 대변하고자 하는 일종의 컬쳐브랜드이다.
TTL은 “Time to Love” , “ Twenties Life” , “ That’s The Life” 등의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세그멘트 마케팅을 국내 이동통신 업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인 TTL은 TTL 고객에게 TTL Card 제공 및 TTL Zone과 TTL Street운영하는 등 멤버쉽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정의,구성요소,글로벌화,엠부시 마케팅(Ambush Marketing),스포츠마케팅사례
  • 월드컵 등 세계적인 스포츠행사는 물론 각 국가마다 벌여지는 프로 스포츠는 이미 그 선수들의 몸값이나 경기의 파급효과를 감안하면 이미 모든 국가마다 확실한 문화적 요인으로 자리 잡았다고 봐야 할 것이다. 그리고 모든 국가마다 각기 전통적으로 관심을 끌고 중요시하던 스포츠가 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현재 그러한 스포츠를 겨냥하여 스타와 스포츠 팀 및 각종 행사를 중심으로 기업들이 마케팅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이 시점에서 스포츠란 이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SKTKTF주 요 사 유서비스 개발987서비스개발⇒각 기업 보완 필요. SK의 우위영역(많은 인력)서비스 제공876서비스 제공⇒서비스의 양(SK의 우의), 질(KTF우위) R&D887R&D 비용. 상대적 우위유통655유통망 많음, 단축 개선 필요마케팅988마케팅 우위(우열을 가리기가 힘들다)사후관리777에프터 서비스 고객센터, 운영인적자원756인적자원의 양은 SK우위, 사원당 생산성 KTF우위경영관리755경영 관리 다각화 사업영역 많음. 통합노력필요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SKTKTF주 요 사 유서비스 개발987서비스개발⇒각 기업 보완 필요. SK의 우위영역(많은 인력)서비스 제공876서비스 제공⇒서비스의 양(SK의 우의), 질(KTF우위) R&D887R&D 비용. 상대적 우위유통655유통망 많음, 단축 개선 필요마케팅988마케팅 우위(우열을 가리기가 힘들다)사후관리777에프터 서비스 고객센터, 운영인적자원756인적자원의 양은 SK우위, 사원당 생산성 KTF우위경영관리755경영 관리 다각화 사업영역 많음. 통합노력필요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경영학관련 수업 발표를 처음으로 경험해 보는 조원이 많아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각자 마케팅 기본서 한 권씩을 정해 마케팅의 전략수립과 관련된 각종 용어나 이론 등을 공부하고 다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전략을 짜보았습니다. 비록 많이 힘들긴 했지만 수업으로 얻어지는 것과는 다르게 실제로 우리가 기존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짜봄으로써 마케팅에 대해 아! 이런 것이구나 하는

  • [경영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의 사례연구와 전망분석
  • 마케팅 활동이며, 일반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해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 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라 할 수 있다.즉,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자체)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s)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Marketing with Sports)의 두 분야를 포괄하는 개념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집행하는 주체가 누군가에 따라 구별되는 것이다.1. 1 스포츠의 마케팅 (The Marketing Of Marketing).먼저 스포츠의 마케팅은 스포츠 경영학의 시각으로 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