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월드컴,엠부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학문적 정의, 효과분석
2. 삼성전자의 해답, 엠부시마케팅
-엠부시마케팅 개념, 필요성
3. 국내 기업의 2010 남아공월드컵 마케팅
-월드컵 마케팅 시장의 경쟁자: SKT ,KTF ,현대자동차
4. 삼성전자의 2010 남아공월드컵 마케팅
-프로모션 컨셉과 광고컨셉
본문내용
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대표사례제시

[피겨의 전설 김연아] 김연아, 글로벌 브랜드로
모델로 내세운 기업들 '광고 효과' 톡톡작년 수익 100억 추정… 올해 훨씬 많을 듯

◆경제효과 수천억원에서 수조원까지 삼성전자 하우젠은 김연아의 '씽씽댄스' 광고 이후 에어컨 매출이 290%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라끄베르'도 김연
아를 모델로 발탁하고 매출이 31% 뛰었고, 일명 '연아 메이크업‘으로 선보인 색조 제품류는 전년 대비 370%나 성장했다.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인터넷쇼핑몰은 김연아 관련 상품 매출이 이번 동계올림픽 기간 중 10~20% 정도 늘면서 직접적인 효과를
누리고 있다.

조중식 기자 jscho@chosun.com
최보윤 기자 spica@chosun.com

*출처: 조선닷컴 2010-02-27일자 기사 발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경영학의 시각으로 관람스포츠와 참여스포츠에서 많은 관중이나 회원을 확보하기 위한 활동이고, 스포츠 제조업 분야에서 스포츠용품이나 시설 및 교육프로그램을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활동이며, 각종 스포츠단체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해 집행하는 마케팅활동을 의미한다.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관계네이버 백과사전사례 1) FIFA 지구상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이며 지구촌 최대의 축제 FIFA월드컵. 이 기간에는 모든 기업들과 지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시장에서 글로벌화되는 또 다른 요인은 경쟁 요인에서 찾을 수 있다. 특히, 경쟁 기업이 세계화 전략을 추진하는 경우, 경쟁 기업의 세계화에 따른 경쟁 우위 확보를 방지하기 위하여 동반 세계화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예를 들면, 미국의 Goodyear사가 프랑스 타이어시장을 진출할 때 프랑스의 Michelin은 이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 시장을 진출한 사례가 이에 해당한다. 우리 기업들 도 마찬 가지다. 금성사와 삼성전자 중 한 회사가 특정 국가에 진출하

  • 조직경영론 - 리더십에 관한 모든 자료
  • 삼성 경제 연구소)◈ 위대한 기업가들에게 배우는 경영 원칙(앨프레드 슬론) ◈ 세상은 이런 지도자를 원한다.(존 맥스웰)◈ 리더는 자신을 있게 한 순간과 사람들을 기억한다(Harvard Business Review)◈ 어떤 상사가 부하의 의욕을 죽이는가.(삼성경제연구소ꡐ리더십과 다면평가ꡑ)◈ 좋은 리더의 특성(미 캘리포니아대의 엠 맥콜 교수)◈ 듣기 선수가 되라◈ 변해야 산다. 감각을 열자 !!◈ 당신을 재부팅하라◈ 사람 고치는 의사에서 컴퓨터 명의로,

  • [브랜드 촉진전략] KT의 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관리
  • 엠닷컴을 인수하여 자회사인 KTF와 합병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동통신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다. 2002년 민영기업으로 다시 태어난 KT는 초고속인터넷망 구축에 역량을 집중하여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개시 3년 만에 600만 고객돌파 등의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가며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를 선도했다. 이와 함께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다. 특히 러시아 연해주의 NTC 법인은 2007년 가입자 100만 돌

  • 유명인의 리더쉽 자료 모음(완벽 업그레이드)
  • 삼성 경제 연구소)◈ 위대한 기업가들에게 배우는 경영 원칙(앨프레드 슬론) ◈ 세상은 이런 지도자를 원한다.(존 맥스웰)◈ 리더는 자신을 있게 한 순간과 사람들을 기억한다(Harvard Business Review)◈ 어떤 상사가 부하의 의욕을 죽이는가.(삼성경제연구소‘리더십과 다면평가’)◈ 좋은 리더의 특성(미 캘리포니아대의 엠 맥콜 교수)◈ 듣기 선수가 되라◈ 변해야 산다. 감각을 열자 !!◈ 당신을 재부팅하라◈ 사람 고치는 의사에서 컴퓨터 명의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