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전자의 `트롬`의 성공요인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SWOT 분석
Ⅲ. STP 전략
Ⅳ. 4P 전략
Ⅴ.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 론
산업화가 진행되고 혁신적인 기계가 발명되면서 ‘편리’를 추구하기 위한 인간의 노력은 오늘날 ‘가전제품’이라 일컬어지는 각종 생활필수품의 형태로 나타났다. 그 중, 전력을 이용하여 의류를 대신 세탁해주는 ‘세탁기’는 오늘날 실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가전제품 중의 하나로, ‘보급률 90% 이상’ 이라는 수치가 말해주듯, 그 시장 또한 매우 광범위 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국내 세탁기 시장은 서구의 ‘드럼세탁기’ 보다는 ‘와류식’ 일반세탁기가 압도적으로 점유하고 있었다. 2~300만원을 호가하는 외국산 드럼세탁기는 당시 국내소비자들에게 부유층이 사용하는 값 비싼 외제상품으로 인식되어 있었고, 서구에 비해 침대문화가 발달해있지 않은 국내에서 두꺼운 ‘솜이불’을 사용하는 생활방식의 차이는 국내 세탁기 시장에서 드럼세탁기가 차지하는 점유율이 4%에 이르지 않았던 근본적 원인 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과거 수입브랜드에만 의존했던 드럼세탁기 시장이 국내 유명 전자제품 기업을 통해 제조됨으로써, 국내 세탁기시장은 ‘혁신적 변화’를 겪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