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상식품-청정원(브랜드전략)
2.대상식품 연혁
3.브랜드 디자인(Brand Design)
4.배경 (Background)
5-6.대응방안
7.결과
- 본문내용
-
@대상식품 연혁
1956년1월 - 동아화성공업주식회사(현재의 대상) 설립
1970년10월 - 제9회 세계식품 콘테스트 최우수 조미료 금상 수상
1989년 7월 - MJC(주) 인수. 커피 사업 진출
1996년 - 청정원 브랜드 출범
1997년 - (주)미원과 (주)세원 합병 후 대상(주)로 상호 변경
2002년 12월 - 산자부 주최 디자인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2003년 6월 -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최우수상 수상
@브랜드 디자인 (Brand Design)
심벌마크 상징 - 정직,신뢰, 신선, 깨끗함
이미지 - 찬란한 햇살, 깨끗한 물, 아름다운 산, 푸른 녹음이 어우러진 우리 자연이 빚어낸 맛
다양한 색상과 선 - 깨끗하고 다채로우며 싱그러운 자연의 맛을 정성으로 담아낸 것을 의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