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미원’은 잊고 ‘청정원’으로 새출발
단계적 이미지 제고 위한 TV,신문광고
‘일관된 패밀리 브랜드 광고’
‘환경 친화적 이미지 구축’
‘미원’은 잊고 ‘청정원’으로 새출발
‘청정원’의 매출액 변화 현황
‘청정원’의 마케팅 업적
‘청정원의 성공요인 분석’
- 본문내용
-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새로운 브랜드 창출로 이미지 정립
단계적 이미지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TV,신문광고
일관적인 패밀리 브랜드 광고
환경 친화적 이미지 구축
**‘미원’은 잊고 ‘청정원’으로 새출발
‘미원’이 가지고 있는 화학조미료의 인식을 없애기
위해 96년 청정원으로 새 출발 (다제품 상표전략)
- 새로운 종합브랜드 창출을 목표로 ‘진육수’에 처음
으로 청정원을 붙임
(이후 대상 식품의 50%이상이 청정원 제품)
- 기존 조미료 제품과는 다른 자연, 건강지향적 제품으로
포지셔닝하여 이미지 설정
- 광고에도 ‘대상’의 회사명은 빼고 ‘청정원’ 브랜드만 넣어
집중적으로 알림
자료평가
- 사례들의 구체적 사진 자료가 부족 다소 아쉬웠지만 나름 괸찬은 자료였습니다.
- myn8***
(2011.03.19 18:16:29)
- 정말 청정원에 대해 대략적인 평가만 해주신 듯.
- mo***
(2008.10.25 21:01: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