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마케팅,경영전략 레포트- 청정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청정원 마케팅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04 / 2018.11.0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청정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청정원 마케팅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청정원 브랜드소개
2. 모기업 대상주식회사 기업소개
3. 청정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청정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1) 브랜드경영 전략
(2) 고객서비스전략
(3) 광고전략
(4) 감성마케팅 전략
5. 청정원 향후나아갈 방향제시
- 본문내용
- 대상주식회사의 발효에서 쌓은 기술 역량을 식품으로 넓혀 종합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 ‘순창’ 등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상의 대표 브랜드는 역시 96년에 도입한 종합식품 패밀리 브랜드인 ‘청정원’일 것이다. 청정원은 90년대 사회 전반에 ‘삶의 질’ 추구 경향이 확산되면서 도입된 건강 트렌트에 발맞춰 등장했다. 천연과 건강을 지향하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의 필요로 소비자들의 변화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한 것이다. 1996년 5월 진육수 제품에 처음으로 청정원을 사용했고, 98년부터는 패밀리 브랜드로 지위를 높여 현재까지 대상의 대표 패밀리 브랜드로 명성을 얻고 있다.
자료평가
- 도움 많이 얻고 가요
- 184856***
(2023.03.19 13:58: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