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지함 화장품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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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7.0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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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이지함 화장품 선정 이유

2. 이지함 화장품 소개

3. 상황분석
(1) 시장분석(산업구조분석)
(2) 사업단위 분석(BCG)
(3) 환경분석(SWOT)

4. 이지함 화장품의 STP

5. 이지함 화장품의 4P

6. 결론

7. 프로젝트를 통해서 배운 것

8. 각 팀원이 한 일
본문내용
2. 기업소개
국내 최고의 코스메슈티컬 기업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을 최초 선보임
피부관리와 치료 개념을 결합시켜 새로운 영역 창출
▶ 신기술 벤처기업 선정
7개의 특허출원 기술, 벤처 기업 선정
▶ 국내 최대 토털 메디컬 그룹
전문가들에 의한 국내 최대의 피부&미용 포털 지향
▶ 놀라운 매출액
9억(2000년)→ 40억(2004년)→ 100억(2006년 목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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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장품에 대한 이해 미흡하고 정교하지 못함
  • s***
    (2008.06.14 07:07:0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수고하셰요~
  • bbppd***
    (2007.06.12 16:4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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