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차앤박피부과’와 ‘이지함피부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4 / 2019.12.24
- 3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조사 목적
2. 조사
1)조사 모집단
2)조사기간
3)조사방법
3. ‘차앤박 피부과’와 ‘이지함 피부과’
4. 설문지
2. 본론
1. 설문지 분석
2. 마케팅 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현대인들의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뷰티산업’이라는 용어가 등장하기 시작하였다. 현대인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이들 뷰티산업은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뷰티산업의 대표적인 곳은 미용실과 다이어트 식품 업계, 성형외과 등이 있으며 피부과 또한 기존의 질환을 치료한다는 개념보다는 피부를 “가꾼다”는 측면이 강해지면서 뷰티산업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이러한 피부과는 브랜드 네임을 앞세워 광역화, 통합화 되어 조그만한 규모의 동네 피부과 들은 사라지고 점차 기업화된 형태의 피부과로 변모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우리는 새로이 떠오르는 피부과 중에서도 이화 여대생들에게 가장 친숙하다고 알려진, ‘이지함 피부과’와 그 뒤를 따르고 있는 ‘차앤박 피부과’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를 조사하여 2위에 머무르고 있는 ‘차앤박 피부과’의 문제점은 무엇이며 이들이 1위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어떠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지, 앞으로의 개선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