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목표설정 및 세부목표 설정 - 이지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지함 선정이유
2. 이지함의 인터넷 마케팅 활용
3. 결론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최근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키워드 광고'가 급부상하고 있다. 온라인 서비스 환경에 맞게 키워드를 통한 타켓마케팅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이는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체들의 광고방식에도 변화를 가져왔고, 키워드를 통한 검색광고를 시작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오프라인의 대중광고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배너 광고로는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던 업체들이 키워드 검색광고를 만나면서 온라인 광고에 키워드 광고 비중을 넓혀가고 있는 것이다. 무작위 대중에게 보여지는 배너광고로는 광고 효용성을 높이기 어렵다는 것을 인식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추어, 자사 e비즈니스에 키워드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애호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매출액/판매량을 증가시키려 하는 기업으로 이지함이 있다. 인터넷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궁극적인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세부적인 목표와 방법을 설정해야 한다. 이러한 측면에서 볼 때, 이지함은 인터넷 마케팅 목표 설정과 방법선택에 있어서 적절한 행동을 취한 기업이라 생각한다.
- 참고문헌
-
조은 커뮤니케이션 ( joeunit.com )
이지함 피부과 (www.ljh.co.kr )
이지함 화장품몰 ( www.ljhmall.com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