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목표설정 및 세부목표 설정 - 이지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이지함 선정이유

2. 이지함의 인터넷 마케팅 활용

3. 결론

<참고 자료>

본문내용
최근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키워드 광고'가 급부상하고 있다. 온라인 서비스 환경에 맞게 키워드를 통한 타켓마케팅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이는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체들의 광고방식에도 변화를 가져왔고, 키워드를 통한 검색광고를 시작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오프라인의 대중광고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배너 광고로는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던 업체들이 키워드 검색광고를 만나면서 온라인 광고에 키워드 광고 비중을 넓혀가고 있는 것이다. 무작위 대중에게 보여지는 배너광고로는 광고 효용성을 높이기 어렵다는 것을 인식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추어, 자사 e비즈니스에 키워드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애호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매출액/판매량을 증가시키려 하는 기업으로 이지함이 있다. 인터넷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궁극적인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세부적인 목표와 방법을 설정해야 한다. 이러한 측면에서 볼 때, 이지함은 인터넷 마케팅 목표 설정과 방법선택에 있어서 적절한 행동을 취한 기업이라 생각한다.
참고문헌
조은 커뮤니케이션 ( joeunit.com )
이지함 피부과 (www.ljh.co.kr )
이지함 화장품몰 ( www.ljhmall.com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가상의 화장품 마케팅전략계획
  • 및 연세대 의대와 연구 협력 협약을 맺고 피부노화 기초 연구를 수행하기 위한 연구비를 매년 각각 10억원씩 5년간 지원하기로 했다. 이협약에 따라 BEAUTIFULS-1은 두 대학 연구팀과 학술 및 기술정보를 교환하게 된다.이렇듯 다른 화장품분야의 기업들도 대학이나 타 기업과의 기술제휴를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다.Ⅳ.경제적 환경.지금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국내 화장품 업계가 생존하기 위해서는 선진국의 뛰어난 마케팅 전략

  • [졸업논문][경영학] Drug Store 성공 전략 -W스토어를 중심으로
  • 및 전 지점망 어디서든지 제조 가능시스템은 병원과의 협력 및 전산망을 갖추어야 한다. 그리고 택배서비스 또한 고객에게 약을 배달하는 데 있어서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빠르고 안전하게 실시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다양한 전략을 모색함으로서 w-스토어는 기존의 드러그 스토어 및 hbl산업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이다. ♢참고문헌♢웰빙마케팅, 김영한, 다산북스, 2004.웰빙비즈니스, 심형석, 박영률 출판사, 2004.웰빙트렌드, 김창수, 청

  • [사업계획서] 뷰티산업
  • 및 인력 계획1. 초기 창업 인력김소형 : 불어교육과 3년, 대표이사, 전략 기획 담당 양정윤 : 디자인학부 2년, 마케팅 및 광고 홍보, CRM 담당오남훈 : 전기공학과 졸업, 현 대우증권, 재무 및 조직/인력 관리 유병문 : 경영학과 3년, 재무 및 회계 담당이은호 : 경영학과 3년, 전략 기획 담당2. 조직 구성도Future & Invest proposal Future 1 방대한 뷰티 산업의 소비자들을 개인이 원하는 서비스들을 모아 전문적이고 집중적으로 관리해 줌으로써 자신의 뷰티를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에 기존의 마케팅과 차별화된 인터넷 마케팅의 속성들 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1) 커뮤니티 ( Community)인터넷은 시간과 거리와 공간에 상관없이 거대한 네트워크로 통해 1:1, 多:多, 1:多 등 의 커뮤니티(뉴스그룹, 메일링리스트, BBS, 등 ) 를 형성하고있다. 이러한 커뮤니티를 통해 마케터 들은 그들의 상품홍보 및 타겟 그룹에 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을 펼칠 수 있다.2) 스피드 (Speed)인터넷 마케팅의 사이클은 빠르게 변하기 때문

  • [자원복지 관리기술] 자원개발의 의의와 필요성, 마케팅전략에 따른 자원개발 전략
  • 마케팅 전략에 따른 자원개발 과정1. 마케팅의 개념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특성2. 마케팅 과정1) 마케팅 조사 및 분석2) 표적시장 선정3) 상품개발4) 마케팅 목표 설정 및 세부 프로그램 개발5) 홍보6) 마케팅 실행 및 평가3. 자원개발 방법1) DM(daily mail)2) 이벤트3) 대중매체 광고4) 자동응답시스템(ARS)5) 인터넷 모금6) 기업의 명분 지향 마케팅(CRM)* 참고문헌자원복지 관리기술 자원개발자원이라 함은 인간이 생활하는데 필요한 모든 욕구의 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