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생리대 `화이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생리대 시장 정의

2. 고객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내년시장예측

6. 마케팅 목표

7. STP 전략

8. 4P 관리

본문내용
제품 : 뉴 위스퍼그린 (냄새 제거: 새로운 속성 최초로 추가)
2. 광고 : 인기탤런트 모델 (배두나)
3. 판촉 : 성상담사이트
초등학교 대상 성교육
현대여우카드와 제휴
복지시설에 생리대 기증
4. 유통 : SCM(공급망관리)을 통한 물류혁신


1.제품 : 오키도키와 깨끗한 5일
(10대 40대 전용제품)

2. 광고 : 남자 탤런트 ‘고수’내세운 역발상 전략
(위스퍼 추격전략)

3. 유통 : 대한통운에서 물류업무를 담당
(약 40억원의 물류비용 절감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생리대 `위스퍼`와 `화이트` 마케팅비교분석
  • 화이트대인 관계를 중시하는 한국식 관행으로 유통 업체 끌어들임30년 간 구축해 온 영업망과 전국 대리점 망을 사용7기타20대형할인점35약국38수퍼마켓구성비%구입경로1. 슈퍼마켓: 영업 사원이 직접 생리대를 전해 2. 약 국: P&G는 위스퍼의 약국 판매를 도입 3. 대형 할인점: 생리대를 묶어서 싸게 판매 같은 자사의 다른 제품을 공짜로 주는 유통전략 유통4P 분석타제품과의 차별성쾌속흡수층/육각무늬 저인망식마케팅유통이미지 강화

  • 컬러마케팅 개념분석및 컬러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컬러마케팅 활용전략 제안
  • 마케팅 활용1) OB 골든라거 - 골드 (Gold)2) SK제약 - 트라스트4-4 컬러마케팅의 실패 - 소비자를 읽지 못하다.사례 : 흰색 코카콜라5. 컬러마케팅 보완점lll 결론1. 컬러마케팅 전략제안(1) 키즈카페 아이두 (오산소재)(2) CU (구 훼미리마트) (3) 화이트 생리대(4) The Coffe Bean & Tea Leaf ( 커피빈 티 앤 리프) 2. 나의의견l. 서론1. 컬러마케팅 주제선정배경 및 방향과거에는 획기적인 신기술만 개발하면 신기술로 소비자를 유혹하여 많은 판매가 가능 하였으

  • Procter & Gamble [P&G] 마케팅
  • 마케팅 리서치 전략을 폈다. 그룹 인터뷰, 면대면 인터뷰, 가정방문조사, 매장조사 등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소비자 니즈를 속속들이 파악하는 것이다. 여성용 생리대 위스퍼가 시장 점유율 40%이상 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갖게 된 것도 바로 철저한 “마케팅 리서치” 덕분이었다.그리고 그들은 단기적인 시각이 아니라 멀리보고 장기적인 안목에서 연구 실험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예를 들면 위스퍼의 경우 10년 전 이미 그 10년 후를 예측하고

  • [마케팅] 유한킴벌리의 `화이트`의 마케팅성공사례
  • 생리대를 사용할 수밖에 없음을 감안하면 이 시장은 엄청난 규모임에 틀림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드러내 놓고 광고나 판촉활동을 할 엄두를 내지 못했던 민감한 분야의 제품이었던 것도 사실이다. 그런데 신선하고 창의적인 광고와 판촉 등의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화이트를 보면서 마케팅 성공 사례로서 분석해 볼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 우리 조는 크게 3가지로 주제 선정의 동기를 요약하였다.(1) 대표적인 마케팅 성공 사

  • [마케팅] 바디피트의 전략적 방향 모색
  • 화이트라는 이름에 걸맞은 광고를 쭉 제작해왔다. 이와 같은 광고로 20대인 여성들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켰으며 높은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유한킴벌리는 전국 400개 중․고교와 대학정문에서 2,000여 만개의 샘플을 뿌리는 등의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바디피트(Body Fit)1)PRODUCT엘지 생활건강 회사의 엘지유니참 생리대 제품으로 제품 이름에 맞게 여성들의 생리대 착용을 통한 높은 수준의 쾌적함, 정신적 해방을 강조한 생리대 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