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생리대 화이트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리대 시장의 경쟁구도의 변화
자사 분석 (1)
자사 분석 (2)
환경 분석 – 사회문화적 환경
환경 분석 - 경쟁적 환경
생리대 시장의 점유율
마케팅 전략 - Segmentation
마케팅 전략 – Targeting
마케팅 전략 – Positioning
마케팅 성과
- 본문내용
-
제품분석
출시 배경
유한킴벌리 71~89년까지 국내시장 선점 (60%)
But, P&G (89년) 진출, 94년도 시장점유율 1위
6년간 연구 끝에 95년 10월 ‘화이트’ 출시
제품 특성 – 차별화된 제품으로 경쟁우위 확보
3중 쾌속흡수 커버, 육각무늬 스티치 (1세대)
샘방지선, 마름모꼴 (2세대)
숨쉬는 겉 커버 (3세대)
냄새흡수 (4세대)
크린시트 (5세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