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의 마케팅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가격
*촉진
*유통
- 본문내용
-
윈저프리미어 개발의 배경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비교적 안정적으로 3파전을 형성했던 위스키 업체들이 최근 마케팅활동을 부쩍 강화하고 나선 데는 후발 주자인 스카치블루의 약진이 직접적인 계기가 됐다. 신생브랜드 롯데칠성음료의 스카치블루가 점유율을 높여 나가자 위스키 시장을 분점하던 윈저(씨그램코리아)․임페리얼(진로발렌타인스)․ 딤플(하이스코트)에 비상이 걸린 것이다. 그 동안 위스키업체의 판촉전 대상은 주로 업소에 국한됐었다. 위스키의 90% 이상이 유흥주점 등에서 소비돼 왔고 또 손님들도 업소에서 추천하는 특정 양주의 선택을 강요 받아왔다. 하지만 점차 위스키가 대중화되면서 특정 브랜드를 꼭 찍어 주문하는 손님들이 늘어났다. 따라서 위스키 업체들도 술집에서 소비자들로 판촉 타깃을 바꾸고 있다. 브랜드 위스키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린 것이다. 게다가 잭다니엘․짐빔 등이 본격적인 국내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는 데다 이미 국내 위스키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게 됨에 따라 위스키 판매 경쟁은 더욱더 치열해질 것으로 관련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생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