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넷홈쇼핑에서의 소비자구매행동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9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안녕하십니까?
본 조사의 목적은 인터넷 홈쇼핑에서의 세대별·성별에 따른 소비 자의 구매 행동을 파악하고자 실시하는 것입니다.
설문지에 대한 여러분의 진지한 의견들은 소비자의 요구를 파악하 여 인터넷 홈쇼핑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귀한 자료로 활용 될 것입니다.
본 설문지는 총 25문항이며 시간은 대략 15분 소요될 것입니다.
본 자료는 익명으로 처리되며, 본 조사를 통해 얻어지는 개인 신 상 정보 및 각종 자료는 본 조사 이외의 어떠한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귀하의 의견이 정확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설문 조사에 성의껏 응 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