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3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이념
취 항 국 가 & 항 공 기 보 유 현 황
대 한 항 공 인 원 & 조 직
환 경 경 영
항 공 수 요 현 황
대 한 항 공 의 우 위
세 계 속 의 대 한 항 공
대 한 항 공 의 전 망
본문내용
대한항공은 국내외 항공운송, 항공기 제조 판매업, 기내식 제조 판매사업, 항공기내 면세물품 판매업, Hotel업, KAL 리무진 버스사업 등을 하는 우리나라 최대의 항공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대한항공의 기업이념에 대해서 살펴보자면 대한항공은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21C 초일류 항공사로 고객존중, 사회공헌, 비전창출이라는 기업이념으로부터 나오는 Global Airline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첫째,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로 고객에게 최상의 기회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항공사가 되는 것이고 둘째로는 절대 안전과 투명경영을 통한 신뢰받는 기업상 구축을 통해 안전하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항공사가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책임 경영과 비전을 통한 기업가치 향상으로 보다 큰 가치 창출과 버전을 제시하는 항공사가 되어 가는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CONTENTS Ⅰ. 회사 소개Ⅴ. STP 전략 Ⅳ. 마케팅 전략Ⅲ. 4P 분석Ⅱ. 항공 시장 분석Ⅳ. SWOT 분석1. 대한항공의 연혁과 사업소개 1) 연혁2) 사업소개3) 주요 현황2. 기업이념Ⅰ. 회 사 소 개1. 대한항공의 연혁과 사업소개1) 연 혁1969.03 -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1973.05 - B747 점보 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1989.03 - 창립 20주년1990.09 - 신 CRS(Computer Reservation System) 운영1991 년 - 화물수송량 세계

  • 대한항공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
  • 목 차1. 항공서비스업2.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목표(1) 대한항공 소개(2) 기업의 비젼 및 미션3. 현재 시장 상황(1) 현재 시장 환경 확대 전망(2) 신문기사로 보는 현재 시장 환경4. 경쟁환경5. 시장접근전략(1)STP 분석 -대한항공의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2)STP 분석에 따른 시장접근6. 마케팅 전략(1)대한항공의 7Ps 전략(2)고객관리(3)가격전략(4)광고 / 홍보 활동7.SWOT 분석(1)외부 환경 요인(2)내부 역량 요인8.조사를 마치며 (결론과 자

  •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Excellence in Flight 과 목 명 : 광 고 론목 차 Ⅰ. 서론 page1. 주제 선정 배경  32. 기업 소개 

  • 대한항공 레포트
  • 대한항공은 121대의 항공기를 운영하며 세계 35개국, 96개 도시를 연결하고 있으며, 세계 항공화물 수송 1위, 여객부문 15위를 기록하는 등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항공사이자 세계 항공 산업을 이끌어 가는 글로벌 기업이다. 35년간의 항공 산업에 축적해온 저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도모하고 있는 대한항공은 2010년까지 세계10대 항공사 진입과 GLOBAL Leading Carrier 로의 도약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생산성향상을 통한 경영

  • 대한항공 HRM 레포트
  • Contents1. Ch.8 성과평가2. 대한항공 소개- 선정이유- 대한항공 HR- 대한항공 CSR Ch.8 성과평가성과평가의 중요성“잭 웰치”- 자신이 GE에서 이룩한 최고의 성과를 “GE를 가장 실력 있는 회사로 만든 것”이라고 평가GE를 실력 있는 회사로 변화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정책을 활용객관적이고 엄격한 성과평가가 그 핵심이다. 성과평가의 주요 이슈성과평가의 주요 이슈주요 포인트왜 평가를 해야 하나?-관리적 목적과 육성 목적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