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대한항공의 현재상황
국내선 전체 시장 상황
새로운 강적 KTX
시장 상황 요약
대응이 필요할 때
비행기하면 떠오르는 것들..
대응방안
Delight in Flight
본문내용
2004년 4월 초고속 철도 KTX 개통
개통 이래 꾸준한 이용률 증가
2004년 국내선 이용률 전년대비 24% 감소 !!
(김포-대구 구간 52.7% 감소 , 김포-포항 구간 23.3% 감소)

2006년 300km 이상 수송 분담률의 56%를 차지,
장거리 수송수단의 절대강자로 급부상

국내 여객 시장 내 대한항공의 입지 위태로운 상황


대한항공 국내선을 타면서
일어났던 에피소드,
감동적인 사연,
여행수기 등을 공모한다.


Delight in Flight

‘Delight in Flight’의 각종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 적극적인 참여 유도


각 공모전 우승자에게는 무료 항공권등 상금 지급
1년에 5번 이상 국내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클래스 업그레이드, 무료 탑승 등의 이벤트 시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