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인적자원관리]이랜드 채용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5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E-Land의 채용 정책
Ⅱ. 회사, 직무 선택 동기 및 느낀 점
- 본문내용
-
가. 학년파괴 채용
학년과 상관없이 대학생 인재를 선발하여, 교육과 훈련을 통해 사회와 기업에 필요한 인재로 준비시켜, 준비 정도에 따라 경력을 인정하며, 졸업과 동시에 입사한다. ‘이랜드’ 는 2004년 상반기 공개채용부터 대학 1학년도 지원이 가능한 ‘학년파괴 채용프로그램’ 을 실시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교 1학년부터 4학년까지 구분 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학교를 다니면서 일정 인턴십 과정을 수료한 후 졸업과 동시에 사원과 주임, 대리 등의 직급으로 입사할 수 있는 제도이다.
학생의 입장에서는 취업준비로 인한 시간과 비용을 허비하지 않고 입사 후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고 회사는 채용 즉시 수습교육 없이 인력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이랜드’ 는 설명했다. 인턴십 과정에서는 경영관련 서적 스터디나 사내 문제해결과정 이수, 사회봉사 체험, 현장실습 및 직무교육 등을 거치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