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마케팅 조사론]BBQ(비비큐) 올리브 치킨 설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설문대상 및 기본 인적사항
2. 올리브 치킨 소비자 반응 설문 결과
3. 결론
- 본문내용
-
조사 기간 : 2006. 1. 25 ~ 1. 26
조사 목적 : 20대 대학생들의 BBQ 올리브 치킨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조사 대상 : BBQ 올리브 치킨 소비자 중 대학생 층
조사 장소 : 중앙대학교 경영대학
조사 방법 : 설문지 법
설문 인원 : 50명
성비 : 남성(38%), 여성(62%)
1. BBQ 올리브 치킨을 알고 계십니까?
①예 ②아니오(3번으로)
2. 어떠한 경로를 통해 BBQ 올리브 치킨을 알게 되셨습니까?
①tv광고 ②비비큐 매장 ③전단지 ④인터넷 홈페이지 ⑤기타
3. ‘BBQ 올리브 치킨’ 하면 어떠한 느낌이 드십니까?
①깨끗하다 ②맛있다 ③비싸다 ④고급스럽다 ⑤기타
4. BBQ 올리브 치킨을 시식한 적 있으십니까?
①예 ②아니오(7번으로)
5. BBQ 올리브 치킨이 예전 비비큐 치킨에 비해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①더 맛있다 ②더욱 바삭바삭하다 ③덜 느끼하다 ④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⑤기타
자료평가
- 달랑 자기과 50여명 간단하게 위의 5가지 질문만 조사한 자료임
- aud***
(2006.11.15 16:19: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