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비비큐 BBQ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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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국내 치킨 시장

프랜차이즈

BBQ 소개

SWOT(BBQ & 교촌치킨)

STP (BBQ vs. 교촌치킨)

4P (BBQ vs. 교촌치킨)

문제분석

나아갈 방향

전략적 대안

결론
본문내용
국내 치킨 시장

닭고기는 현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육류 중 한 가지
(한국인의 육류 선호도 : 돼지:52.0% , 닭: 28.6%, 쇠고기: 15.4%, 기타 : 4%)
국민1인당 닭고기 소비 1990년 4.0㎏에서 2000년 6.9Kg,2005년 8Kg증가추세
참고문헌
BBQhttp://www.bbq.co.kr
BBQ중국 http://www.bbq.com.cn/index_1.asp
제너시스http://www.genesiskorea.co.kr/
제너시스창업센터http://www.changupfocus.co.kr/
교촌치킨http://kyochon.com/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월간양계(대한양계협회)
월간식당
매일경제(2006.04.10.)교촌ㆍ페리카나ㆍBHC…2위다툼 치열
KBS신화창조2006.03.12. 방송분
마케팅전략
한수협, 유통업체연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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