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XR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XR의 목표

2.EXR의 STP 분석

3.EXR의 SWOT 분석
본문내용
EXR은 새로운 시장 창출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는 단순히 캐주얼 니치마켓에 진입하거나 탑브랜드를 벤치마킹하는 것이 아닌 신시장을 새롭게 만든다는 의미이다. 런칭 2년만에 연매출 800억원 규모의 막강 브랜드로 급성장한 EXR은 전국 주요상권에 110개의 유통망을 전개하며 캐포츠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EXR은 오는 2005년도에 연 매출 2000억 원대의 초 우량 볼륨브랜드로 도약한다는 야심 찬 청사진을 그려놓고 있다.
내년 중국 등 해외 수출에 나서며 내수에서도 새로운 영역을 개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해외 수출은 우선 중국을 비롯한 홍콩, 대만 등 주변국을 중심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당분간 해외 수출을 통해 인지도를 확보하고 향후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펼쳐 EXR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것이 목표이다.
이를 위해 EXR은 최근 중국을 비롯한 현지 시장조사를 벌이고 있다.
이와 함께 내년 제품에서도 새로운 라인을 추가한다. 캐포츠라는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며 10~20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것을 바탕으로 아동과 여성, 골프 등으로 영역을 확대한다는 것이다
이는 토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볼륨을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따라서 내년 제품은 아동에서 30대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포괄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전체적으로 잘 되어 있다. 올바르게 분석하였다. 다만 끝에 앞으로의 제안및 맺음말이 없다는 점이 아쉽지만 알기쉽게 잘 설명하였고 군더더기가 없어서 좋다.
  • kang0***
    (2004.09.30 22:27:09)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브랜드] street wear 국내시장분석
  • 분석 FILA, FUBU, Le coq sportif, ADIDAS Heritage, EXR현재 국내 스포츠브랜드 중에서 대중들에게 선호도와 판매율이 높은 다섯 개의 국내외 브랜드를 선정하여서 조사하였다.조사 내용은 target, price, 기능성, 디자인, 스타일, 브랜드 concept, 주요매장 위치를 중점을 두고 조사하였다.FILAFILA KOREA homepage국내 패션전문지 Fashionbiz에서 2007년 복종별 브랜드 순위를 집계한 07/08 Best of the Best Brands를 발표했다. 스포츠웨어 부문에서 FILA가 상품력, 영업력, 마케팅력 3개

  • [국제경영] 캐포츠 EXR의 국내 및 해외시장 전략 현황
  • EXR차이나1.1 EXR의 소개와 분석중국 소비자 특성출처: 「중국시장마케팅-전략과 사례」, 金益洙중국소비자특성가격민감도 낮음고소득계층의 외국브랜드 선호여가생활,레저스포츠 소비의 증대중국시장특성아시아 최대 시장동일한 문화권한국 브랜드에 대한 신뢰1.2 중국시장 진출 이유2009년 패션잡화류를 제외한 중국 순수 의류시장 규모는 $1,060억(약 150조원 vs. 한국 의류시장 24조원)향후 중국 의류 시장은 2020년에 700조원 규모에 달할 것

  • [경영정보] EXR의 CRM 도입 사례
  • 마케팅과 제휴 마케팅 기반을 마련함으로써 고객 지식을기반으로 한 경영이 가능Ⅲ. 결 론결 론생산운영 팀Ⅱ. 결 론page0* Ⅰ ⅡⅠ ⅢⅡ고객 세분화에 착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신규고객 유치와 기존고객과의 관계를 유지VIP care를 통해 우량고객 전략적인 고객관리 가능신규고객 창출과 고객유지에 도움을 주어마케팅 성과를 높임사 진EXR 매장 탐방참고 문헌 논문 / 서적 :대한항공회의소, “EXR KOREA 등 삼우당 대한민국 섬유패션

  • [마케팅사례분석] 웰빙의 `EXR`와 `쿨하스`(koolhaas) 마케팅전략분석 - 트레이닝복중심
  • 분석‘캐포츠 룩’건강하고 캐주얼한 멋을 추구하는 브랜드타겟 :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북유럽”, 빈센트 반고흐를 통한 열정과 심미주의 컨셉 표현, 감성 캐주얼 문화를 전하는 브랜드 이미지 부각시킴EXR의 마케팅 믹스* 제품스포츠 기능성+캐주얼 패션성=캐포츠룩 컨셉캐포츠 팬츠, 스니커즈, 가방, 액세서리겨울시즌 스노우보드룩에서도 캐포츠만의 특성 보임-다양한 원색,데님이나 퍼(fur)소재, 야광 소재사용

  • [다국적기업론] EXR 해외시장 진출
  • EXR을 저희 9조의 발표주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1. EXR 소개 및 SWOT 분석1) EXR Brand NameEXR이란 브랜드명은 EXECUTOR(연주자, 집행자)에서 파생되었습니다.2) EXR History․ 2001.8월 EXR코리아 설립 ․ 2002.1 갤러리어 백화점 패션관에 EXR 1호 매장 오픈․ 2002.2 국내최초 고객지문관리 시스템 도입․ 2003.8 EXR 100호 매장 오픈․ 2004.7 EXR 50만 회원 돌파 ․ 2004.8 중국 상하이 백화점에 1호점 오픈 ․ 2004.10 EXR 브랜드 매출 1000억원 돌파․ 2005.4 EXR재팬 설립․ 20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