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마케팅 EXR 브랜드전략 EXR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EXR 브랜드 분석
목차
2. 정보분석
3. 마켓필드조사
4. 포지셔닝
거시적 환경
패션시장
소비자시장
EXR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및 4P 전략
6. 디자인 전략
1. EXR 브랜드 분석
EXR ?
EVOLUTION
REVOLUTION
+
PROGRESSIVE SPIRIT
진보의 정신
1. EXR 브랜드 분석
CROSS - OVER
TRANS DYNAMIC
ENOTIONAL SEXY
CASUAL + SPORT = CAPORTS 창조
감성을 결합하여 역동적이고 힘찬 이미지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현대의 도시인을 위한
1. EXR 브랜드 분석
2001.8 EXR KOREA (주) 설립
2002.1 갤러리아 백화점 패션관 EXR 1호 매장 오픈
2004.10 EXR브랜드 매출 1,000억 돌파
2005.4 EXR JAPAN 설립
2005.5 EXR London Design Center 설립
2005.8 EXR CHINA 설립
2007.4 중국 100호 매장 돌파
2008. EXR CHINA 상해 물류센타 준공
2009.1 2008 Asia Brand Ceremondy "아시아 여성이 좋아하는 최우수 브랜드상" 수상
1. EXR 브랜드 분석
연혁
1. EXR 브랜드 분석
컨셉
감성적 섹시
EXR이 당면한 문제
실제 판매 매장의 부재
1. EXR 브랜드 분석
홈페이지 관리 미흡
상품의 디자인
목표고객층과 실제구매층의 차이
마케팅
2. 정보 분석
2. 정보분석 1) 거시적 환경
1인 가구의 증가
건강을 추구하는 현대 사회
도심 속에서 짧게라도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짐
다양해진 레저 생활(등산, 자전거, 마라톤, 캠핑 등)
모바일 기기의 발달
→ 모바일 쇼핑 증가
웨어러블 기술 및
관련 산업의 발전
거시적 환경
인구통계적
사회문화적
경제적
기술적
2. 정보분석 1) 거시적 환경
거시적 환경
1인 가구의 증가로 달라진 소비 형태
2. 정보분석 1) 거시적 환경
거시적 환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의류 티니위니(Teeny-Weeny)의 성공사례 분석
  • SWOT분석1)Strength 티니위니는 국내 최초의 캐릭터 의류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지니고 있으며, 충성도가 높은 단골 매니아 그룹이 존재한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 의류 산업의 전통적인 강자로 자리매김해온 E land의 의류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빈폴, 폴로 등의 기업들 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설정하고 있다. 또한 독특한 매장 디스플레이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강한 마케팅 효과를 가지고 있다. 2)Weakness 앞에서 본 폴

  • [마케팅] EXR 마케팅전략
  • 전략인체공학적인 느낌빈폴 : 10 ~ 50대 캐주얼빈폴 스포츠 : 스포티브빈폴 레이디스 : 젊은 여성빈폴 골프 : 젊은 골퍼빈폴 옴므 : 30대 남성연령, 라이프 스타일로시장을 세분화고급스러움, 편안함고가격, 고품질 전략통한 차별화Positioning Map스포츠캐주얼높은가격낮은가격4P 전략Product1. ApparelStreet FuntionUrban SportsAthletic Mix2. SneakersSneakers요가 실내 운동화3. AccessoriesBag, Cap, Belt 등4. The EXREXR의 프리미엄 브랜드5. Snow Board : 겨울 시즌4P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 목차1. 서론32. 시장 분석32.1 트렌드분석 2.2경쟁상표분석 3. 브랜드 Dangee113.1 브랜드 개요3.2 오방색에 대하여 4. 마케팅믹스-124.1 STP 4.2 SWOT4.3 4P4.4 5 forces model 5. 상품 예산 관리

  • [마케팅] [마케팅]컨버스(Converse)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글로벌펀드는 기금을 이 용해 아프리카에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퇴치를 돕는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기업은 사회 공헌 실현 을, 구매자는 지구촌 동참화에 참여하게 돼 서로간의 의미부여가 되고 있다.― Mania 블로그 (열정 블로그 ->대학생 마케터)― 스타마케팅 : 연예인 리폼 작품.< 솔비 > , < 김정화 > , < 이천희 > . < 지현정 >6. Converse의 전략1) Mania층에 의한 새로운 가치 창출.- Mania에 의한 새로운 가치창출 가능성 확인.패션 Mania와 브랜드 Mania

  • [마케팅]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연구
  •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깨를 당당히 겨루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3) 기업 로고 설명Professional Specification프로 스펙스는 프로 선수들 수준에 맞는 규격 Professional Specification 의 준말로 프로 선수들이 착용할 정도의 고품질 고기능의 제품이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심벌 마크는 학의 비상하는 모습을 형상화 한 것으로 역동적인 스포츠의 의미를 정확하게 상징하고 있다 2. 마케팅 전략1) 이전 전략 분석1981년 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