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캐포츠 EXR의 국내 및 해외시장 전략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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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EXR소개

02 중국 진출전략 & 소비자 유인방법

03 한계점

04 향후 전망

Q&A
본문내용
2001
08 EXR 코리아(주) 설립

2002
01 EXR 1호 매장 오픈

2003
08 EXR 100호 매장 오픈

2004
04 서울대학교와 FTC합작
04 EXR CHINA 베이징, 상하이
OFFICE 설립
07 INNO회사와 건립합작관계
08 중국 1호 매장 오픈

2005
04 EXR JAPAN 설립(합작투자)
05 런던 디자인 센터 설립
08 EXR JAPAN 1호 매장 오픈
EXR CHINA 법인 설립

2006
02 EXR INDONESIA 설립
06 EXR CHINA

2007
03 중국 EXR 상하이 디자인 센터 설립
04 중국 100호 매장 오픈
12 중국 EXR 회원 10만명 돌파

2008
05 EXR 상해현대화물류센터 설립


2009년 패션·잡화류를 제외한 중국 순수 의류시장 규모는 $1,060억
(약 150조원 vs. 한국 의류시장 24조원)

향후 중국 의류 시장은 2020년에 700조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


절대강자 없는‘중국’
= 중국은 의류소비의 높은 성장 가능성과 거대한 소비 시장이라는 매력으로 인해 자국 뿐만 아니라 해외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

-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하여 고객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

- CEL(NO.1 Caports EXR Leaders의 약자)
-> 소비자가 직접 제품 생산에 관여하는 ‘프로슈머 마케팅’

=> 로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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