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street wear 국내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스포츠 시장의 포지셔닝
Ⅱ. 스포츠 브랜드 분석
FILA, FUBU, Le coq sportif, EXR, ADIDAS ORIGINALS,
Ⅲ. 국내, 해외 브랜드의 비교
Ⅳ. 길거리 조사
Ⅴ.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스포츠 시장의 포지셔닝
국내 시장의 전체적인 스포츠 브랜드의 포지셔닝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고 10-40대 연령이 스트리트 웨어로 즐겨입는 브랜드 위주로 포지셔닝하였다.
정확한 Brand Identity와 Target을 잡기 위해서 연령대와 감성분류를 축으로 잡았다.
Ⅱ. 스포츠 브랜드 분석
FILA, FUBU, Le coq sportif, ADIDAS Heritage, EXR
현재 국내 스포츠브랜드 중에서 대중들에게 선호도와 판매율이 높은 다섯 개의 국내외 브랜드를 선정하여서 조사하였다.
조사 내용은 target, price, 기능성, 디자인, 스타일, 브랜드 concept, 주요매장 위치를 중점을 두고 조사하였다.
1. FILA
FILA KOREA homepage
국내 패션전문지 Fashionbiz에서 2007년 복종별 브랜드 순위를 집계한 07/08 Best of the Best Brands를 발표했다.
스포츠웨어 부문에서 FILA가 상품력, 영업력, 마케팅력 3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매출과 평효율 등 합계 점수에서는 Nike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베스트 영업맨은 1~3위 모두를 석권했다.
[기사]
- 참고문헌
-
Magazine : 패션biz, vogue, Elle,
News paper : 경제 해럴드
Site : http://www.lecoqsportif.co.kr/
http://www.adidas.com/campaigns/umbrella2007/fw07/?strCountry_adidascom=kr
http://www.fila.co.kr/2007/
http://www.exrkorea.com/
자료평가
- 좋아요~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cys2***
(2009.09.26 17:21: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