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마케팅 EXR 브랜드분석 EXR시장분석 EXR 브랜드마케팅 EXR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EXR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EXR 브랜드 분석
목차
2. 정보분석
3. 마켓필드조사
4. 포지셔닝
거시적 환경
패션시장
소비자시장
EXR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및 4P 전략
1. EXR 브랜드 분석
EXR ?
EVOLUTION
REVOLUTION
+
PROGRESSIVE SPIRIT
진보의 정신
1. EXR 브랜드 분석
CROSS - OVER
TRANS DYNAMIC
ENOTIONAL SEXY
CASUAL + SPORT = CAPORTS 창조
감성을 결합하여 역동적이고 힘찬 이미지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현대의 도시인을 위한
1. EXR 브랜드 분석
2001.8 EXR KOREA (주) 설립
2002.1 갤러리아 백화점 패션관 EXR 1호 매장 오픈
2004.10 EXR브랜드 매출 1,000억 돌파
2005.4 EXR JAPAN 설립
2005.5 EXR London Design Center 설립
2005.8 EXR CHINA 설립
2007.4 중국 100호 매장 돌파
2008. EXR CHINA 상해 물류센타 준공
2009.1 2008 Asia Brand Ceremondy "아시아 여성이 좋아하는 최우수 브랜드상" 수상
1. EXR 브랜드 분석
연혁
1. EXR 브랜드 분석
컨셉
감성적 섹시
EXR이 당면한 문제
실제 판매 매장의 부재
1. EXR 브랜드 분석
홈페이지 관리 미흡
상품의 디자인
목표고객층과 실제구매층의 차이
마케팅
2. 정보 분석
2. 정보분석 1) 거시적 환경
1인 가구의 증가
건강을 추구하는 현대 사회
도심 속에서 짧게라도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짐
다양해진 레저 생활(등산, 자전거, 마라톤, 캠핑 등)
모바일 기기의 발달
→ 모바일 쇼핑 증가
웨어러블 기술 및
관련 산업의 발전
거시적 환경
인구통계적
사회문화적
경제적
기술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 목차1. 서론32. 시장 분석32.1 트렌드분석 2.2경쟁상표분석 3. 브랜드 Dangee113.1 브랜드 개요3.2 오방색에 대하여 4. 마케팅믹스-124.1 STP 4.2 SWOT4.3 4P4.4 5 forces model 5. 상품 예산 관리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 시장의 성장률은 지속적인 증가추세를 보일 전망이다.이러한 상황 아래, 폴로를 철저히 벤치마킹하여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 진입한 빈폴이 후발주자로서 글로벌 브랜드인 폴로를 추월했다는 점은 오늘날 경쟁업체에 대항하여 살아남을 수 있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해주고 있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II. 환 경 분 석1. 의류산업의 연혁우리나라의 봉제공업은 구한말 갑오경장이후 양복과

  • [마케팅사례]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사례
  •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깨를 당당히 겨루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3) 기업 로고 설명Professional Specification프로 스펙스는 프로 선수들 수준에 맞는 규격 Professional Specification 의 준말로 프로 선수들이 착용할 정도의 고품질 고기능의 제품이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심벌 마크는 학의 비상하는 모습을 형상화 한 것으로 역동적인 스포츠의 의미를 정확하게 상징하고 있다 2. 마케팅 전략1) 이전 전략 분석1981년 프

  • [마케팅] 프로스펙스 마케팅
  • 목 차0. 마케팅 목표1. 회사소개2. 마케팅 전략3.환경분석4. SWOT분석5. STP(Segmemt Target Positioning)6. 4p7.결론0. 마케팅 목표1) 시장 점유율 1위 탈환!!2) 신발고객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로 선호도 상승3)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성 신발의 주도 1. 회사소개1) 회사 연혁1981년 PRO-SPECS (Professional Specification 의 조합어) 브랜드 탄생 세계적인 스포츠전문지 Runners World가 Five Star 등급을 수여, 미국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됨 국내 시판 개시(11월)와 함

  • [마케팅] EXR 마케팅전략
  • 브랜드로 인식전자상거래의 판매망스포츠 용품의 패션으로의 인식아디다스,리복의 위협기존의 패션업체가 스포츠용품으로의 확대높은 고객 충성도고급 이미지, 굳건한 입지 일관성 있는 마케팅 믹스매장의 수도권 집중 잠재 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족해외진출 (중국)서브 브랜드 확장으로새로운 시장 형성기대외국 브랜드 입점 가속화POLO와의 경쟁 지속비슷한 신규브랜드 런칭SWOT 분석2001 2002 2003 2004 2005 2006EXR0 110 780 1200 1335 1600빈폴17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