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분석] 웰빙의 `EXR`와 `쿨하스`(koolhaas) 마케팅전략분석 - 트레이닝복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적 추이
2. 제품선정 배경
3. EXR의 목표
4. koolhaas의 목표
5. EXR의 STP분석
6. Koolhaas의 STP분석
7. EXR의 마케팅 믹스
8. koolhaas의 마케팅 믹스
9. EXR의 SWOT분석
10. koolhaas의 SWOT분석
11. 결론 및 앞으로의 전략
- 본문내용
-
1) 웰빙(WELL-BEING)
2) 주 5일 근무로 인한 레저활동에의 관심 고조
3) 캐포츠룩(Caprts look)
새로운 시장창출
초우량 볼륨브랜드로의 도약
해외수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육성
토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구축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시스템구축
자료평가
- 파워포인트여서 그런지 요약적 이라서 전반적으로 자기가 지식이 없으면 이해하기가 힘들다. 그냥 보기에는 좋게 된것 같다.
- kang0***
(2004.09.30 22:07: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