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하이마트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1. The condition of distribution of domestic electronics
2. The condition of HI MART
3. The analysis of competitors

Main subject
1. The keynote of HI MART
2. 4P’s MIX of HI MART
3. Business model of HI MART

Conclusion
1. Win-Win Strategy
2. Difference from Sejin computer co.
3. Creation of customers’ impression
본문내용
1. The condition of 80~90’s
- exclusive agents formed 80% of whole distribution market
- difficult condition for the appearance of the category killer

2. The condition of after 90’s
- Saturation of electronics : the fall of the price with stagnation of
growth, increase in stock, deepening of competition
- petty agents : falling-off in competition, downfall of small and
insolvent agents
- need for wholesale dealers and appearance of large stor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의류산업의 유통구조
  • 유통경로 ;SPA의 특징 ; 패션비즈니스의 모든 중심이 매장(store)에 있으며 그 외는 모두 매장을 지원하는 업무구조로 이뤄짐.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기능을 하나로 묶어 판매의 전과정을 일괄 관리패 션 전 문 점가격 down !!!And 고객반응이나 요구에 따라 디자인 및 물량을 빠르게 조절기 획생 산유 통기 획생 산유 통Company.Company.기존방식과 SPA의 차이Time lag !!Time lag !!매장을 중심으로유기적인 제품 기획 생산이 이루어진다..

  • 모두투어 인터넷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유통경로 전략1. 유통경로의 형태고객제휴사(하이마트 여행사)모두투어 홈페이지인터넷 사업부인터넷 사업부모두투어모두투어2. 온라인 유통경로10장. 유통경로 전략모두투어고객모두투어 여행사대리점 사업부상담 후 결정3. 오프라인 유통경로10장. 유통경로 전략11장. 브랜드전략마음을 끄는 핵심수단의 발전더 이상 ‘저가 경쟁’ 이 아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값에 받고 판매하겠다는  ‘명품여행’에 대한  욕구가 여행

  • [유통관리] 유통채널에 따른 상품 가격 차이와 가격설정 문제 연구
  • 하이마트, ABC마트제품특성과 유통경로의 설계1. 제품과 유통경로관리01 제품과 유통경로관리제품의 단가 제품의 구매주기부패가능성취급방법기술적 복잡성표준화 정도제품특성 변수들경로집중도 (중간상의 수)수직적통합도입단계선택적 경로전략성장단계집중적 유통경로성숙단계경로집중도 강화, 유지쇠퇴단계중간상 수 감소도입단계수직적 통합 X성장단계수직적 통합 O성숙단계수직적 통합 O쇠퇴단계수직적

  • [유통경로관리론]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유통경로
  • 유통경로․ 제품의 품질에 있어서 1등급 제품만 판매(공장에서 출하시 1등급, 2등급 등으로 구분된다.)․ 코엑스, 대학로, 부평 등에 진출한 것을 보면 분명한 타겟층(10~30대)을 가지고 있다 백화점-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주요 명품 취급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아이리버가 취하고 있는 고급화 이미지에 맞는 유통경로라고 볼 수 있다. 전문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테크노마트․ 백화점과 마찬가지로 고급브랜드 이미지를

  • [유통관리] 하이마트 분석
  • Ⅰ. 서론IMF 이후 소비자들의 검약적인 분위기에 맞춰 할인점들의 신장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가운데, 종합가전 양판점인 하아마트의 신장세는 어려운 국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신장세를 보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전자유통의 새로운 리더이자, 다크호스로 부각되고 있는 하이마트는 전국 230여개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종합 전자 양판점으로 국내 전자유통업계의 명실상부한 리더는 물론 21세기 가전시장의 新유통문화 창출의 주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