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인터넷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인터넷마케팅의 절차
시장 기회분석의 틀
인터넷마케팅의 기회분석
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전략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전략
커뮤니티전략
유통경로전략
브랜딩과정
마케팅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본문내용
5. 시장기회의 매력도 평가
1989년 해외 여행 자유화 이후 국민의 관심이 높아짐으로 시장 규모가 양적으로 크게 확대되면서 수요증가
경제성장으로 인한 가처분 소득의 증대, 생활양식의 변화, 여가 시간의 증대 등으로 여행시장의 규모가 커짐
예약 상품 판매가 크게 증가예상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 및 다양한 상품 필요성


6. 시장 진출 여부 결정


홈페이지운영담당수-7명
비즈니스모델-B 2 B, B 2 C
주요이용고객-여행사직원
실시간예약가능여부 및 상담은 불가능
퇴근시간후 상담불가능
유통채널 : 전통적 홀세일 채널, 프랜차이즈, 제휴마케팅 채널



서울시내 간선버스를 중심으로 100여대의 버스에 ‘놀라운 태국, 즐거운 모두투어’라는 슬로건이 노출 중
숭례문광장에서 빌보드 광고 서울의 중심축이라 볼 수 있는 광화문-시청-남대문-서울역-용산을 잇는 지역에 위치해 탁월한 광고효과


고객 감사 행사
2010년 고객만족도 여행부문 1위

고객 500여명 선정 서울 및 부산 영 화 시사회 동시 진행

모두투어 알리는 시간 및 이벤트로
고객에게 높은 호응

참고문헌
http://kyoo68.blog.me/130003886422 <모두투어 브랜드노출 전략>
http://www.modetour.com/ <모두투어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rossmsm?Redirect=Log&logNo=100033058353<전북 f-tour>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인터넷마케팅-저자:박명호, 명경사
<참고논문>
인터넷여행사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작성자 양변선, 김명희
여행사의 시장지향성 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작성자 이홍규
국내 사이버 여행사의 사이버 마케팅 실태 및 개성방향에 관한 연구
Hanatour-2010년 IR
모두투어_2010년 I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탑항공`의 마케팅 전략
  • 및 조직도1) 직원현황- 임원 11명 - 영업부 320명- 기획부 37명 - 관리부 19명 총무부 7명 - 업무부 2명 - 마케팅/여행/보험 12명- 기타 9명 (간호사1, 안내소3, 영업지원3, 웹관리2)2) 조직도3. 사업 내용탑항공사는 관광 진흥법에 정해진 국외 여행업을 주 사업 목적으로 하는 업체로서 국내에 거주하는 모든 내, 외국인을 상대로 하여 해외여행의 항공권 판매 및 이에 부수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따라서 세계 각 항공사의 항공권, 세계철도패스, 버스는

  • [여행사항공경영론] 여행사 PPL 광고를 통한 수익창출 가능성과 발전방향
  • 투어테인먼트’와 ‘복지관광과 연계한 광고’를 그 방향으로 제안하였다. 2. 연구 방법본 연구에서는 여행사마케팅광고의 이론적 고찰을 바탕으로 하여 여행사 모두투어와 PPL 광고효과를 각종 문헌 자료 및 인터넷 자료를 토대로 고찰하였다. 모두투어 현황과 실태를 알아보기 위하여 연구사례기업을 조사하고 한국관광공사의 자료들과 문헌자료를 탐색해 중점적으로 고찰하였다.Ⅱ. 이론적 배경1. TV PPL 개념PPL은 products in placement의 준말로서,

  • [인사관리] 구글의 인적 자원 관리 사례
  • (8) 구글 한국 공식 블로그, “Don’t be evil”,구글 Inc., 2005(9) 위키피디아, “Google”, wekipedia.org(10) www.onlinewsj.com, The Wall Street Jounal, 2008(11) 각종 internet site, blog.chapter 1. Google 기업소개(1) Google 기업 선정동기(2) Google의 의미(3) Google의 회사개요(4) Google의 기업모토(5)google의 규모chapter 2. google의 인사관리 특징(1) google의 인재상(2) 채용 관리(3) 교육 훈련(4) 직원평가(5) 임금 & 보상관리(6) 복리후생chapter 3. 문제점 및 결론(1) 문제점(2) 결 론

  • 모두투어 여행사 조사
  • 모두투어는 다른 어떤 여행사보다도 자사의 홍보를 중시하고 홍보에 힘쓰고 있다.위에 나와 있듯이 각종 인터넷사이트의 홈페이지를 이용해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고 있다. 그리고 국내 최초의 홀 세일 여행업체인 모두투어는 현재 진행 중인 오프라인 제휴 형태인 간판 대리점 역시 그 일환이며 상장 확정이 발표되면 신청업체가 더욱 몰릴 것이다. 온라인 방면으로도 모두투어라는 브랜드와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려는 제휴 업체들이 늘고 있어

  • 서평 스포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및 위치화시장세분화마케팅 정보시스템촉진전략표적시장조사선정헬스 회원이 무엇을 좋아하는가?헬스장 가입시 회원정보 수집노인?청년?여자?연령에 따라 선호하는 것을 고려 위의 그림은 시장기회분석 수준의 마케팅 계획,관리과정 모델이며 빨간 글씨는 본인이 헬스장 사업을 할때 순서에 맞게 고려해야 할 사항을 예를 들어 적어 본 것이다. 도서관에 마케팅 책들이 정말 다양했다. 흥미가 있는지 모두 다 보고 싶었다. 미니스커트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