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인터넷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인터넷마케팅의 절차
시장 기회분석의 틀
인터넷마케팅의 기회분석
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전략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전략
커뮤니티전략
유통경로전략
브랜딩과정
마케팅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 본문내용
-
5. 시장기회의 매력도 평가
1989년 해외 여행 자유화 이후 국민의 관심이 높아짐으로 시장 규모가 양적으로 크게 확대되면서 수요증가
경제성장으로 인한 가처분 소득의 증대, 생활양식의 변화, 여가 시간의 증대 등으로 여행시장의 규모가 커짐
예약 상품 판매가 크게 증가예상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 및 다양한 상품 필요성
6. 시장 진출 여부 결정
홈페이지운영담당수-7명
비즈니스모델-B 2 B, B 2 C
주요이용고객-여행사직원
실시간예약가능여부 및 상담은 불가능
퇴근시간후 상담불가능
유통채널 : 전통적 홀세일 채널, 프랜차이즈, 제휴마케팅 채널
서울시내 간선버스를 중심으로 100여대의 버스에 ‘놀라운 태국, 즐거운 모두투어’라는 슬로건이 노출 중
숭례문광장에서 빌보드 광고 서울의 중심축이라 볼 수 있는 광화문-시청-남대문-서울역-용산을 잇는 지역에 위치해 탁월한 광고효과
고객 감사 행사
2010년 고객만족도 여행부문 1위
고객 500여명 선정 서울 및 부산 영 화 시사회 동시 진행
모두투어 알리는 시간 및 이벤트로
고객에게 높은 호응
- 참고문헌
-
http://kyoo68.blog.me/130003886422 <모두투어 브랜드노출 전략>
http://www.modetour.com/ <모두투어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rossmsm?Redirect=Log&logNo=100033058353<전북 f-tour>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인터넷마케팅-저자:박명호, 명경사
<참고논문>
인터넷여행사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작성자 양변선, 김명희
여행사의 시장지향성 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작성자 이홍규
국내 사이버 여행사의 사이버 마케팅 실태 및 개성방향에 관한 연구
Hanatour-2010년 IR
모두투어_2010년 I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