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대교눈높이학습지 중국진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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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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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소개
2. 대교의 해외진출 상황
3. 대교의 중국진출 배경
4. 대교의 중국시장 진출
5. 중국시장 내에서 전략의 문제점과 향후 방향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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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높이 사랑, 눈높이 교육’ 을 motto로 21세기 세계적인 교육정보 서비스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대교는 1976년 창업이래 26년 동안 눈높이 학습 시스템을 정착시켜 2002년 7월까지 전국 230만 눈높이 회원을 보유한 학습지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눈높이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교육산업, 교육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대교는 2002년 한국 브랜드 파워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됨으로써 ‘눈높이’ 는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고 있다. 또한, 한국의 높은 교육열과 선진화된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대교의 교육상품은 해외시장에서도 성장 잠재력을 보이며 눈높이 브랜드의 세계화를 이루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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