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눈높이 대교학습지 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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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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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본 론
1.시장분석
2.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 과정
3.브랜드 가치
4.대교의 촉진 전략
결 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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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인터넷 검색 중 대교가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경제리서치가 주최한 '2004 올해를 빛낸 기업'22개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을 알 수 있었다. 1976년 창업 이래로 2002년 7월 전국에 230만 회원을 보유한 1위서비스 기업으로 2002년 한국 브랜드 파워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서비스 영역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육 분야에서 대교가 어떻게 학습지 분야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는지, 어떤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알고 싶어 대교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
본 론
지금부터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을 이해하여 어떠한 노력과 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분석 할 것이다. 우선 시장분석을 하고 거기데 대한 전략, 그리고 고객관점에 있어서 그 다음 구매 의사 결절 단계 중에 서도 특히 정보 탐색 단계를 중심으로 어떠한 노력과 행동을 하고 있는 지를 분석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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