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자의 의사소통의 의의와 중요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10 / 2020.01.10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레포트 분량은 적지만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본문내용
-
경영자의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면 의사소통이 다시 일어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떠한 의사결정이 이루어졌는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나 창조적인 제안, 혹은 훌륭한 계획이 있다고 하더라도 의사소통이 없이는 무의미 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경영자는 효과적인 의사소통기술을 갖고 있어야 한다.
효과적인 의사소통은 구성원들 간의 관계를 촉진하고, 목표지향적인 행동을 강화하며, 같이 일하는 사람들 간에 신뢰감을 형성함으로써 기업을 강력하게 만든다. 결국 의사소통은 리더십의 핵심이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