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해가온 쌀건빵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주제선정이유 및 중요성
본론
해가온 쌀건빵 소개 및 시장현황
SWOT 분석
목표 설정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
마케팅 믹스 (4P)
결론 및 향후 기대방안
- 본문내용
-
Strength
특허기술 - 쌀로 제조
대중적이지만 시중에 많이 없음
밀가루에 대한 거부감 없음
품질의 고급성- 백화점 납품
신뢰성 있는 제조업체 - 해태제과 oem
투자 대비 수익이 큼 - 과자
Weakness
가격이 비싼 편이다
브랜드 이미지가 약하다
건빵이 차별화된 이미지가 부족
(보통건빵으로 생각하기 쉬움)
멀티플레이어 역할의 직원
– 전문성 부족
Promotion
인터넷을 통한 이벤트 및 사은행사
판촉상품 및 마일리지
유통
학교 매점유통
박람회 참가
부모와 이벤트 장학금 지급
여성을 위한 쿠폰 발급
언론 PR
TV프로그램에 유기농 쌀 건빵 장점 홍보
매니아 공략
지역사회 PR
각 지역사회 공헌 활동
박람회 참가
부모와 이벤트 장학금 지급
여성을 위한 쿠폰 발급
체험 마케팅
중,고등학생 일일 교외활동 장소로 contact 및 주부견학 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