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관리](주) 해가온 명성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8 / 2019.12.24
- 5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상황분석
1. 조직분석
1) 기업분석
2) 조직문화
2. 공중분석
1) 기능공중
2) 규제 기관
3) 배출 공중
4) 소비자
3. 미디어분석
4. SWOT 분석
5. 명성관리 FIT 진단 및 GAP
II. 명성관리 목표 및 주요 공중 설정
1. 명성 관리 목적
2. 명성 관리 목표
III. 커뮤니케이션 전략 설정
1. 주요 캠페인 전략
2. 전략 Key message
IV. 커뮤니케이션 세부 전략 개발 및 실행
V. 프로그램 평가
첨부 자료
1. 보도자료
2. 해가온 회사 소개서
3. 해가온 사업전략
4. 해가온 회사/상품 소개서
- 본문내용
-
I. 상황분석
1.조직분석
(1) 기업분석
1) MI
㈜ 해가온
기업이념 자연주의 건강 식생활 문화 구현
경영이념 윤리경영
비 전 고객 신뢰도 NO.1 브랜드
문화비전 자연사랑 / 인간존중 / 건강지향
사업비전 신뢰받는 기업 / 가까운 기업 / 함께하는 기업
슬 로 건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해가온 유기농 하우스
<조직 정책>
해가온의
약속 ① 해가온 유기농하우스는 유기농 쌀/잡곡, 친환경 채소/과일, 유기농 김치, 유기농 이유식, 유기농 간식거리, 유기농 음료 등 1,400여종의 인증받은 믿을 수 있는 상품만을 판매합니다.
② 해가온 유기농하우스의 상품은 한국유기농협회와 미국, 영국, 독일 등의 국가에서 인증을 받은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③ 해가온 유기농하우스는 국내 유기농 업체중 국제 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한 순수 유기농 제품을 가장 많이 보유,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④ 해가온 유기농하우스는 환경보전과 국민의 건강증진 및 안전한 먹거리 문화에 앞장서겠습니다
⑤ 해가온 유기농하우스는 국내 유기농업계 최초 국제 품질 인증 ISO 9001를 획득한 기업입니다.
⑥ 해가온 유기농하우스는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게 신뢰받는 기업, 가까운 기업,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⑦ 해가온 유기농하우스는 "사람은 자연으로 자연은 생명으로.."라는 말과 같이 자연과 식품이 어우러지는 자연 속의 식품문화가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