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의 개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7 / 2019.12.17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과제물입니다.
- 본문내용
-
다음에 그러한 노력이 보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지각하는 만큼 목표달성 노력행동이 강화되고(reinforce), 그러한 행동을 지속하거나 반복하게 된다. 행동의 결과로 발생하는 강화는 그 과정이 반복됨에 따라 다른 욕구나 동인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동기부여과정은 반복적 특성을 갖고 있다.
일반적으로 조직의 성과는 종업원 직무수행 능력, 직무를 수행하고 싶어 하는 마음(동기부여),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적절한 분위기, 원재료 및 도구(환경)에 의해 결정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마케팅] 디즈니랜드 관광마케팅 전략 분석
- 캐논 canon 마케팅전략
- 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H&M 미래전략수립
- [인적자원개발] 유한킴벌리의 경영이념과 ‘NEWAY’ 경영혁신
- [패션상품기획] 온앤온(On&on) 기획 및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 IFC SEOUL PROJECT 부동산개발사례
- 장애인 고용 정책에 대한 정리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