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 마케팅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INK marketing
1
인지마케팅?
3
사례분석
CONTENTS
2
성공을 위한 원칙
4
결론
인지마케팅?
PART. 1
1
인지의 정의
2
인지마케팅의 정의
3
인지의 개념/종류
인지의 정의
고객 개인의 행동 요소 중 하나.
( 욕구ㆍ필요ㆍ동기부여ㆍ인지ㆍ학습ㆍ개성ㆍ라이프스타일ㆍ자아개념 )
소비자가 자신의 오감을 사용하여 (시각ㆍ청각ㆍ미각ㆍ후각ㆍ촉각 )
기업의 판매 촉진 메시지를 판단하는 과정.
THINK
1.인지마케팅? 2.성공을 위한 원칙 3.사례분석 4.결 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기업의 브랜드 전략과 사례연구
  • 기업의 브랜드 전략과 사례연구목 차Ⅰ. 서 론 제1장 연구배경 1Ⅱ. 본 론제2장 브랜드 및 체험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1제1절 브랜드에 관한 이해 11. 브랜드 정의 및 특징 12. 브랜드의 역할 및 기능 23. 브랜드 자산의 개념 및 구성 요소 31) 브랜드 자산의 개념 32) 브랜드 자산의 구성 요소 4(1) 지각된 품질(Perceived Quality) 4(2)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5(3) 브랜드 로열티(Brand Loyalty) 5(4) 브랜드 연상(Brand Association) 6제2절 체험 마케팅(Experientia

  • [현대광고] 현대광고론 요약정리(제4장 마케팅과 소비자행동: 광고의 기초)
  • 마케팅하고, 중급 제품으로 포지셔닝하는데 더 나을 수 있다. 10) 인지부조화이론은 광고와 어떻게 관련되는가?인지부조화이론은 사람들이 그들의 인상이나 신념들이 실체와 일관되지 않는 정도를 감소시킴으로써 그들의 행동을 정당화하려고 한다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어떤 소비자가 비싼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구매할 때, 그 교환은 현금, 즉 재정적 안정과 행복의 명백한 구성요소의 손실을 필요로 한다. 그러한 손실은 전체 구매에 대한 정신

  • DHL 마케팅전략 사례
  • 마케팅 채널로 생각하여, 빅 브랜드 기업들은 제품의 견본을 국제적으로 (DHL을 통해)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소비자들에게 판촉, 홍보하여 기업의 인지도를 향상 시킬 수 있고, DHL은 다른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된 고객관리 서비스를 통해 보다 이전보다 나은 이익을 창출한다. 위 두 가지 그림은 서로 다른 마케팅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첫 번째 그림은 일반적인 마케팅 방식으로 Target Customer들에게 제품설명과 기능에 대한 설명으로 판매촉진을 일으키는

  • [E-mail 마케팅 전략] E-mail 마케팅 전략
  • E-mail 마케팅 전략목차제1장 서론 제2장 뉴미디어로서의 E-mail 의 이해 제1절 유통환경과 마케팅의 변화 제2절 뉴미디어로의 e-mail 마케팅의 개념 제3절 e-mail 광고의 유용성 제4절 유통업의 e-mail 유형 제3장 E-mail Marketing의 효과성제1절 E-mail 과 DM에 대한 소비자 태도 비교 제2절 재무적 관점에서의 분석제4장 소비자 인지 태도에 따른 효과적인 E-mail Marketing 제1절 최적화된 e-mail marketing을 위한 타겟팅 제2절 효과적인 e-mail marketing 집행 시간제5

  • [소비자행동] 고관여상품 `지펠`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사례분석
  • 목 차I. 선정동기Ⅱ. 업계동향1. 업계의 최근 성장률2. 경쟁사의 주요동향3. 가전제품 구입 의사결정자 및 정보취득 경로Ⅲ. 소비자 의사결정 구매과정에 따른 마케팅 사례분석 1. 문제인식2. 정보의 탐색3. 구매 전 대안평가4. 구매5. 구매 후 대안평가(인지부조화)Ⅳ. 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사례분석1. 노출2. 주의3. 이해4. 태도고관여 상품 - 지펠 I. 선정동기소비자 행동분석을 하기위해 고관여 제품으로 지펠을 선정하게 된 이유는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