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태평양 라네즈 중국시장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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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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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
1. 화장품 산업의 특성
2. 태평양의 중국 진출 개요
1) 태평양 소개
2) 태평양 중국 시장 진출 동기
3) 태평양의 국제화 방향
4) Laneige 선택 동기
3. 태평양의 중국 진출
1)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징
2) 심양, 상해 진출
3) 마케팅 전략 (STP 및 SWOT 분석)
4) 태평양 ‘ Laneige ’ PR활동
4. 결론
1) 경영 성과
2) 태평양 향후 비전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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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MOREPACIFIC’의 의미
▶ AMORE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이다. 이것은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를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 가려 한다.
(2) - 1 ‘ 브랜드 철학 ’
▶ 나이에 상관없이 25세, 즉 이오공감(二.五.共.感) 세대의 감정과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마인드의 여성을 위한 브랜드, LANEIGE-이오공감(二.五.共.感).
자연 그대로의 인위적이지 않은 내츄럴함을 지향하는 Natural Mind, 삶의 목표가 더 이상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공하는 차가운 여성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행복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Self-loving의 여성이 라네즈에 담겨 있습니다. 행복한 일상을 누리고 싶어하는 즐겁고 트렌디한 젊음을 라네즈에서 공감할 수 있습니다.
라네즈와의 첫 만남(sense)을 통해 느끼고(feel), 생각하고 판단함으로써(think), 라네즈를 즐기게 되고(act), 함께 나누는(relate)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렇듯 라네즈가 주는 진정한 체험을 통해 느끼는 피부행복은 곧 에너지 넘치고 사랑스러운 삶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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