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롯데리아 소개 ♣
# 기업 정신
# 롯데리아 역사
#롯데리아 사업 현황
#물류 센터
#해외진출
#롯데리아 고객 카드
#고객카드(Lotteria Family Card)혜택
#고객카드(Lotteria Family Card)이용방법
♣ 맥도날드 (McDonald's International) ♣
#한국의 맥도날드
#지속적인 지역화의 추진
#QSC & V
#스포츠 마케팅
# 맥도날드 햄버거 대학
# 맥도날드 만의 서비스
♣ KFC ♣
# 커널 센더스 이야기
# KFC 역사
# 한국의 KFC
# KFC는
# KFC 부서별 활동
# KFC 훼미리 카드
# KFC 훼미리 카드 마일리지 상품
*2002파일입니다..
- 본문내용
-
♣ 롯데리아 소개 ♣
롯데리아는 고객의 풍요로운 식생활문화를 위해, 쾌적한 점포환경과 친절한 서비스, 우리 입맛에 맞는 햄버거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 고 있습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관리와 체계적인 점포 관리, 적극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만족경영 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세계속의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롯데리아 브랜드를 찾는 세계인들이 점점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국내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활동무대를 더욱 넓혀,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롯데리아로 발전해 나갈 것 입니다.
# 기업 정신
고객과 환경,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고객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미래를 지향하며,
식생활 개선으로 즐겁고 편안한 삶의 공간을 가꾸며,
서로 돕고 더불어 커 가는 조직문화를 구현하는 기업입니다.
자료평가
- ^^
- heiio***
(2008.05.27 18:02:26)
- 조아효~~
- kkolo***
(2007.05.26 20:29: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