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C 시장환경분석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 중국의 패스트푸드점 중국의 소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5C : 시장환경분석
제1절china market
제2절change
제3절consumer
제4절competitor
제5절company
5C :1 -
China market
중국 패스트푸드 산업의 현황:
1987년 4월 미국 KFC의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외국기업의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 진출이 본격화되기 시작했다. 10여년의 짧은 기간 동안 중국 패스트푸드시장은 전통과 현대가, 중식과 서양식이 경쟁하는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고, 연해지역과 내륙 주요도시, 관광도시 등지에서 해당지역 유동인구와 근로자 학생 및 주민들의 외식 활동에 빠질 수 없는 메뉴로 등장했다.
5C : 1-china market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
3개국 패스트푸드 주 이용 브랜드와 커피 판매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한국은 롯데리아(36.8%), 중국은 KFC(56.3%), 대만은 맥도날드(6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패스트푸드 업계 최초로 판매시점 정보관리로서 전자식 금전 등록기, 정찰 판독장치, 신용카드 자동판별장치를 컴퓨터에 연결시켜 상품 데이터를 관리하는 첨단 시스템인 POS(Point of Sales) 시스템을 도입을 그 예로 들 수 있다.나. 미시적인 환경 분석1)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 산업 구조 분석(패스트푸드 시장의 매력도)미시적 관점에서 기존의 패스트푸드 시장의 매력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새로운 경쟁업체의 진입 가능성, 대체품 출현의 가능성,

  • [마케팅] BBQ 마케팅 전략분석
  • 환경 분석 (1)시장 분석① 치킨 푸드 관련 시장의 성장기존의 치킨 전문점 하면 지역 기반의 치킨 집과 여름 한철인 삼계탕 등이 주를 이루었다. 또한 외국계 푸드 점의 국내 상륙 이후에도 치킨전문 매장을 제외하곤 대부분의 매장에서 판매하는 치킨류는 전체 매출 대비 10~20%대의 사이드메뉴에 불과했다. 그러나 소비자 기호의 다양화와 고급화가 급속히 이루어지면서 고가성과 젊은층 수요가 증가하면서 치킨 패스트푸드의 입지는 날로 강화되고

  • 롯데리아 기업분석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롯데리아목차1. 선정동기2. 기업소개3. 비전과 목표3.1 목표시장3.2 소비자 욕구3.3 소비자 욕구 충족4. 경영이념과 경쟁관계4.1 경영이념4.2 경쟁관계4.2.1 맥도날드4.2.2 KFC5. 회사개요5.1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5.2 설립일자 및 존속 기간5.3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5.4 주요사업의 내용5.5 회사연혁6. 재무정보7. 핵심사업8. 경영목표9. 내부환경분석9.1 핵심역량9.1.1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9.1.2 NCSI 패스트푸

  • [상경, 레포트, 사업계획서, 민들레영토, 창업계획] 민들레영토 사업계획서
  • 환경 분석1) SWOT 분석(스타벅스와비교)▪ 경쟁심화▪ 불안정한 원두가격▪최근 가격 상승으로 인한 고객 감소▪ 경쟁사들이 모방하기 쉬움(민토의 문화공간을 따라하는 카페들의 증가)▪ 경쟁사의 등장(민토를 벤치마킹한 Toz)▪ 지점수가 적어 소비자들의 접근 어려움T(위협)▪ 고급커피 시장의 확대▪ 신세대 문화와의 결합▪ 외식의 소비성향 증가▪ 모임장소 수요 증가▪ 주5일제의 확대로 여가시간증가(소비자들의외식 기회 증가)▪ 점

  • [국제비교경영] 오설록 티 하우스(O’sulloc tea house) 중국진출 전략
  • 목 차 요 약Ⅰ. 기업 소개1. 오설록 티 하우스2. 특징Ⅱ. 목표 및 전략 방향 설정1. 목표2. 진출 전략Ⅲ. 중국 시장 환경 분석1. 최근 중국 시장 환경의 변화2. 중국 프랜차이즈 산업 환경Ⅳ. 목표시장 진입 전략1. SWOT2. 5 force3. 경쟁자 분석4. 소비자 분석5. STPⅤ. 마케팅 전략1. Product2. Place 3. Price4. PromotionⅥ. 조직 및 인력 자원 결정Ⅶ. 수익성 분석참고 자료요 약1. 사업의 목표국내시장에서 녹차카페의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오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