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24년 1학기 유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교육평가 | 레포트등록 | 15건 |
---|---|---|---|---|---|---|---|
공통 | 가. 공통형: 총 5점 문제: 표준화검사법 가운데 1가지를 선택하여 그것의 특징, 검시실시 방법 등을 간단히 기술하시오(5점) 나. 지정형: 총 25점 A형: 학번 끝자리가 1~5 문제: ①포트폴리오 평가의 출현 배경, 개념, 특징을 기술하고(10점) ②초등학교와 유치원/어린이집에서 포트폴리오 평가를 적용할 때의 차이점(5점)과 공통점(5점)을 비교기술하고 ③이를 위한 교사역할을 설명하시오(5점) B형: 학번 끝자리가 6~0 문제: ①교육평가의 개념, 종류, 방법을 기술하고(10점) ②유아교육에서 적용할 수 있는 평가방법으로 타당한 2가지 방법 선정과 그 이유(5점) ③그것의 실시과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10점) |
- 2024년 1학기 교육평가 중간시험과제물 B형(교육평가의 개념, 종류, 방법)
- 2024-03-18
- 교육평가 B형 표준화검사법 교육평가 유아교육
- 2024-03-28
- 교육평가 A형 표준화검사법 포트폴리오 평가
- 2024-03-28
참고자료
방송통신대_교육평가_1.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이 각각의 검사를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시오. (1)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교육평가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과 지정형공통형 : ➀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➁이 각각의 검 사를
방송통신대_교육평가_1.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이 각각의 검사를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시오.(2)
20 학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교육평가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 / 지정형공통형 : ➀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➁이 각각의 검사를 유
방송통신대_교육평가_1.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이 각각의 검사를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에(1)
20 학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교육평가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지정형- 이하 과제 작성1. 공통형➀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➁ 각
20 학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교육평가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지정형1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
방송통신대_교육평가_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이 각각의 검사를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에 간단히 설명하시오.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교육평가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 / (지정형)-학번 끝자리 1-5번1.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이 각각
평가 및 검사에 대해 구체적으로 준비하고 주관적인 생각으로 채점하지 않도록 공정하고 평등한 평정을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고려하여 실행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4. 참고문헌.1. 김희태, 백순근, 『유아교육평가』, 2017,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2. 홍순정, 최석란, 『아동관찰
교육평가, 교육평가A형, 유아창의성 검사도구, 교육평가,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A형, 유아창의성 검사도구, 교육평가,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통신대 교육평가,교육평가, 교육평가A형, 유아창의성 검사도구, 교육평가,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유아 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유아 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유아 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
교육평가, 만 5세 용 유아 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B형,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문항제작과 분석,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교육평가B형,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 유아 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유아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
교육평가, 만 5세 유아의 유아 창의성, 교육평가, 유아 창의성, 방통대 교육평가 A형,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 유아 창의성, 검사도구, 교육평가, 교육평가, 유아 창의성, 창의성 검사도구, 교육평가, 유아 창의성 검사도구,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A형,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A형, 교육평가,